Biteable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60 %는 비디오를 광고 도구로 사용하고 비디오를 사용하는 기업가의 94 %는 향후 몇 년 내에 계속 사용할 계획입니다. 각각에 대해 추적하기로 결정한 것은 위의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대상 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객을 조사하고 인구 통계 학적 및 심리적 데이터 또는 관찰 가능한 패턴을 검색하여 누가 가장 많이 구매할 것인지에 대한 심리적 이미지를 입력 할 수 있도록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이 연습은 단순히 예비 전략을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에 공감하는 목소리와 음색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하지만 온라인상에서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명분을 주지 않으면,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미지의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것과 같은 스타트업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해야 한다.

따라서 신생 기업은 주로 테스트된 결과를 기반으로 가설을 세우고 테스트하고 행동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 추측을 살펴보는 값싸고 빠른 방법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이다.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간단한 메시지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기업가들이 자신의 전망과 전망에 성공할 수 있는 강력한 오피가이드 플랫폼임을 입증했다. Simply Measured의 조사에 따르면 세계 최대 브랜드의 71 %가 실제로 Instagram을 광고 채널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인스타그램을 현재와 잠재적인 전망을 가지고 연결하고 대화하는 장치로 활용할 수 있다.

그 회사는 그들의 브랜드에 대한 추가적인 사적인 그림을 제시할 수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기업은 더 크고 진정한 자신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Instagram 영상의 개념은 이동 중에 있으며, 현재 상황이 발생하고 있으며 회사의 비공개 및 정확한 사진에 또 다른 레이어를 추가합니다.

BlogTO 또는 다른 토론토 중심 출판물에서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오. 제품을 사용하거나 전 세계의 그래픽이나 사진을 인용하는 것과 같은 특정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려는 동기. 게시가 브라우저의 타임라인에서 확인된 총 인스턴스 수입니다.

예약을 시작할 때 간단한 액세스를 위해 각 카드에 채널별 변동사항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Facebook과 달리, 재정을 확보 할 수 있다면 Instagram 홍보 및 영향력있는 마케팅을 추구 할 수있는 옵션이 있지만, 반드시 지불하지 않고도 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또한 페이스북과 구별하여, 사실상 고객의 절반이 18세에서 34세 사이의 밀레니얼과 Z세대다.

Brand24는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브랜드 포인트를 추적하고 즉시 알려주며 잠재 고객이 얼마나 만족하는지 분석 할 수 있습니다. Sendible을 사용하면 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 팀과 협력하며 브랜드 언급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채널을 선택하는 것부터 무엇을 게시할지 결정하는 것까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광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통해 가정할 빈칸을 채우십시오.

Adam은 The New School for Social Research와 Ph.D.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위스콘신 – 매디슨 대학 사회학. 그는 FINRA Series 7, 55 & 63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것 외에도 CFA 창립자입니다. 그는 현재 예루살렘의 히브리 대학에서 경제 사회학 및 금융 사회 연구를 연구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