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이러한 플랫폼을 비즈니스와 즉시 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 채널로 간주합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아마도 가장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이해된다. 1980년대 초에서 2000년대 초 사이에 태어난 수천 년은 미국 역사상 가장 큰 세대로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ns-pro.net 곧 시장을 완전히 집어삼킬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이 고객 부문은 소셜 미디어에서 즉시 상호 작용하는 브랜드에 62 % 더 충실합니다.

그러나 적절한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 광고를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이런 식으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실제 비즈니스 이익을 얻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 부담 스러울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수행하고 결과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목적을 주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자신을 너무 얇게 펴거나 청중들이 먹이는 스팸을 보내고 싶지 않다.

Convivas 최신 State of Streaming 보고서는 주문형 비디오와 비교하여 시청 당 27 %의 추가 시청 시간을 추가로 얻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개별 콘텐츠 믹스를 생각해 내기 위해 영감을 얻으려면 소셜 미디어에서 잘하고있는 브랜드에서 빌릴 수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모델을 언급하는 경우의 양. 이것들은 건설적이거나 부정적일 수 있으며 사람들에게 대답하고 모델 인식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데이터 기반 캠페인과 메시징을 구축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빈번하며, 이는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귀결된다. 페이스북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선호하는 플랫폼으로 보이지만 인스타그램은 기업가들과 실제 고객들로부터 빠르게 자리를 잡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비연대 사료 쇼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이번 12개월 동안 알고리즘을 최신으로 업데이트했다. 이것은 마케팅 담당자가 팔로워의 피드를 표시 할 수 있도록보다 매력적이고 매혹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야하기 때문에 마케터에게 커다란 변화였습니다.

마지막 비즈니스 뉴스와 함께, 당신은 여분의 콘텐츠를 얻을 –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과 토론하기 위해 주제로 그들을 사용해야합니다. 특히 콘텐츠의 절반 가까이가 제로 주식을 얻게 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인터넷에서 보는 것은 지치는 일이다. 적절한 소셜 미디어 키워드를 조사하고 식별하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투명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모든 소셜 채널이 동일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밀접하게 경쟁하고있는 5 개 제조업체로 기록을 좁히십시오.

LOCALiQ의 WordStream은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데이터와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원천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블로그, 무료 도구 및 인터넷 마케팅을 간단하게 만드는 기타 자산을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정보를 사용하여 자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알리십시오. 소셜 미디어 계정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것은 귀찮을 수 있으며, 소규모 비즈니스를 정밀하게 평가 http://sns-pro.net 해야합니다.이 과정에서 자존심을 버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알고리즘을 바꾸는 것을 좋아하며, 소셜 커뮤니티만이 플랫폼을 매일 대체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이러한 수정에 대해 뭔가를 할 수는 없지만 수익성있는 소셜 마케팅 기술을 유지하려면 여전히 수정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