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브랜드들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수천 명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콘텐츠 제작자들에 의해 그 오피가이드 들의 사업을 홍보하게 될 것이다. 이제는 상징하고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개인을 선택하기 위해 더 큰 선택성이 채택되고 있습니다. 좋은 커미션, 견고한 전환 및 신뢰할 수있는 수요가있는 다양한 제휴 패키지로 시작하고자합니다. YouTube는 시청자를 성장시키고, 모델을 구성하고, 귀하의 추천을 신뢰하는 잠재 고객에게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프로그램을 만들 것인가 또는 현재 제휴 네트워크를 사용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믿음을 심어주었다면, 제품 평가는 매출을 올리기 위한 놀라운 접근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세 가지 종류의 제품 모두에 적용되며, 나는 개인적으로 각각의 성공을 보았습니다. 대부분의 대기업들은 자사의 제품을 호스팅하기 위해 제휴 커뮤니티로 알려진 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전체 회사를 통해 파급 효과를 만들어 고객의 구매자가 제품에 대한 경험을 돕는 데 영향을줍니다. 온라인 마케팅 실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 달러 실수는 너무 심각하지 않았습니다. 초보자가 탁월한 판단력이나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온라인 마케팅 관계에서 집중해야하는 것입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내가 제휴사 인 인터넷 코스 제작 플랫폼 인 Teachable이 주최 한 여러 온라인 코스 제작자와의 패널 토론을 특징으로했습니다. 고객이 구매를 하는 경우, 당신은 주로 구매한 품목의 가치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관객들에게 영화와 특별한 거래로 가득 찬 서사시적인 게시물로 판명될 수도 있다.

나는 이 전략을 사용하여 이전에 여러 상품을 홍보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으므로한 번 시도해 보라고 조언합니다. 제품을 제휴사로 광고 할 계획이라면 소유자와 협력하여 몇 권의 사본을 얻어 시청자에게 무료로 공개하십시오. 예, 온라인 광고의 많은 기본 규칙 중 하나는 개인이 구매버튼에 도달하는 것보다 더 빨리 수행해야하는 게이트웨이 또는 클릭이 적을수록 길다는 것입니다.

주요 검색 엔진에서이 페이지를 더 높게 밀기 위해 “기술적 인”것들을 돌보는 것. SEOis는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과 Google과 같은 야후에서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과도한 순위를 매기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료 광고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마케팅 예산이 없다면 환상적인 생각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둘째로, 당신이 광고비 지불을 중단하면, 당신의 방문자들은 멈출 것이다. 유료 사이트 방문자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해 현실적이어야합니다.

라쿠텐이 의뢰한 포레스터 보고서에 따르면 광고주의 81%, 출판사의 84%가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고 있다.

그리고 같은 보고서에서 조사한 제휴 퍼블리셔의 절반 이상이 제휴 마케팅이 연간 수입의 20 % 이상을 차지한다고 인정했습니다. 이 게시자는 여러 소매 업체의 제품 정보를 혼합하여 고객이 주로 가격, 비평 및 기능을 기반으로 여러 상품을 일치시킬 수 있도록합니다. 제휴사는 제품 판매 수수료 및 양식 완성을 위해 지불한 정액 수수료, 귀하가 보내는 손님의 종류에 대해 지불한 상여금에 이르기까지 어떤면에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제작자는 소매 업체, 모델, 판매자 또는 공급 업체와 함께 많은 이름을 사용합니다. 제품은 자전거처럼 구매하는 물건이 될 수도 있고, 인터넷 쿠킹 클래스처럼 서비스가 될 수도 있다.

제휴 광고 응용 프로그램은 블로거, Youtube 영화, 영향력있는 사람과 같은 브랜드와 사람 또는 그룹간에 설정된 관계입니다.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수수료 구조와 수수료 마네킹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것은 약간의 분석 가치가 있다.

비판적으로, 제휴 제안에 대한 신뢰의 정도는 모든 구매자의 가치를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오래 일해야 할 것이다. 이 파이프는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귀하와 귀하의 모델에 출시되면 개인이 겪는 경험 또는 “흐름”을 나타냅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단순히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가 되는 피드백을 남기는 수많은 개인들을 얻는다는 것이다.

동시에 시청자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이해하는 데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고객을 파악할 시간을 벌어라. 각각의 지식은 오랜 기간 동안 당신의 광고 노력을 도울 것이다. 이 제휴 기업가들은 날개를 다소 펴고 하루에 300 달러에서 3000 달러 사이의 여러 패키지와 소득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현금을 지출 할 필요는 없지만,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시간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재능 있는 응용 프로그램이며, 밧줄을 연구하는 것은 점진적이고 부담스러운 고된 노력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많은 돈보다는 많은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라. 첫째, 당신의 제휴 직업이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매우 좋은 점 중 하나는 진정으로 공정한 경기장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