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청중이 제품을 구매할 경우를 대비하여 청중과 제품 소유주 간의 필수적인 관계와 신뢰를 조성하기 시작합니다. 다음은 당신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과 함께 작동하고 실행되면 고려하는 세 가지 트릭입니다, 후속 수준으로 프로모션을 취할. 귀하가 가입한 회사가 귀하의 하이퍼 링크를 통해 구매한 개인의 이름 및 / 또는 이메일을 귀하에게 제공할 수 있다면, 귀하는 분명히 해당 개인을 관찰하고 감사해야 합니다. 또 다른 빠르고 쉬운 팁은 제휴사 하이퍼 링크로 제품 사진을 하이퍼 링크하는 것입니다. 내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결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후속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느 쪽이든, 브랜드는 총 판매 깔때기에 즉각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브랜드의 경우 온라인 마케팅은 제작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하는 반면 추적 가능한 결과만을 지불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크리에이터들에게 있어,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추종자들이 얼마나 크든 작든 상관없이 당신의 콘텐츠로부터 돈을 버는 간단한 접근법이다.

시작할 때 기억해야 할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웹 로그 게시물과 비슷한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자료에서, 나는 아마도 내 제휴 링크를 약간 더 자주 공유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처음, 센터 및 제출의 끝. 이 페이지에는 청중이 자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말 유용한 리소스 (제품, 공급자, 응용 프로그램 등)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판매하는 상품을 당신의 개인적인 것으로 취급할 때마다 가장 잘 작동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이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 전문지식을 직접 알아야 한다.

당신이 훌륭한 일을했다면 시청자의 신뢰를 높이고, 같은 종류의 다른 제품에 대한 잘 작성된 비교 평가는 제휴 구매를 유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방법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오피가이드 제휴사 추적을 정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제휴사 관리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소프트웨어와 결합되는 도구에 대한 제안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제공되는 상품에 자금을 대기 위해 돈이 순환하는 것만큼 좋은 초기 창업 비용을 요구한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저렴한 가격으로 수행 될 수 있으므로 많은 번거 로움없이 신속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조바심을 낼 만한 어떤 놀라운 혐의도 없고 제품을 만들 필요도 없다. 당신이 사무실에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제휴 마케팅이 적절한 대답입니다. 당신은 캠페인을 시작하고 판매자가 개인 주택의 위안에서 일하는 동안 생성하는 상품에서 수익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옷을 벗지 않고도 할 수 있는 곳에 있는 직업이다.

많은 콘텐츠 자료에서 블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및 대규모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프레젠테이션조차도 내 성격과 개인 생활의 요소를 공유하려고합니다. 이 접근법은 청중의 입장과 마음을 원하며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성취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시청자와 함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먼저 제휴 마케팅을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웹 세미나는 청중과 함께 메시지를 공유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들은 매력적이고, 머무를 수 있고, 당신은 그들을 정확한 사건처럼 다룰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평균 비용은 약 50 달러이며 제휴 수수료는 대개 한자리 숫자입니다. 이것들은 비록 대량 호소력이 있지만 낮은 급여를 받는 제품들을 위한 제휴 신청서들이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의 동료 프로그램은 단순히 80 개의 잠재 고객을 배송하는 경우 매월 거의 700 달러를 지불합니다. 그러나 소규모 기업 주택 소유자를위한 CRM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기 때문에 제한된 후원자가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제휴 마케팅을 주제로 한 나의 첫 번째 전자책이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제휴 웹 마케팅은 매우 무서운 게임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모델을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의 입장에서 하이퍼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특히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보내는 방문자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받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조만간 그렇게 하기를 열망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충분한 마진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또한이 제품을 홍보에 대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다들 잘해주고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