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구매자 페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소나와 청중을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어떤 콘텐츠가 당신이 실현하고자하는 추종자와 고객의 종류에 호소 할 것인지 결정할 수있는 위치에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참여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발견하여 팔로워를 참여시키십시오.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 시도하고 있는 사람들과 그 이유, 그리고 그들을 어떻게 한 무리로 분류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귀사가 트렌디한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트렌디한 운동복을 정기적으로 입는 것을 선호하는 밀레니얼로 분류할 수 있다.
또한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바로 안내하여 모델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분석을 사용하여 오피 서로에 대한 문제를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전략을 실행하고 효율성을 측정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전술 중 일부가 예상 외로 효과가 없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Facebook 광고의 전환을 관찰하고, 광고를 최적화하고, 웹 페이지 손님에게 다시 마케팅하고, 방문한 페이지를 알고, 누군가가 필요한 작업을 완료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픽셀은 고객이 Facebook 광고 및 웹 사이트와 상호 작용할 때 고객을 추적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 배치하는 코드입니다. 공유 가능하고 즐거운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은 청중의 심리를 이해하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그러면 당신은 무엇이 그들을 행복하고 흥분하게 하는지 정확히 인식할 수 있다.
그러나 게다가 페이스북과 달리 고객의 거의 절반이 18세에서 34세 사이의 밀레니얼과 Z세대다. 디자이너 또는 비디오 편집자가 아니더라도 Canva, Adobe Spark 또는 Lumen5, Meme Generator 및 기타와 같은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공유 가능한 콘텐츠 자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019년부터 2020년까지만 해도 StreamElements의 최신 정보를 바탕으로 순 라이브스트림 무역은 99% 성장했다. 콘텐츠를 유지하는 Convivas 최신 State of Streaming 보고서도 주문형 비디오와 비교하여 시청 당 27 % 더 많은 시청 시간을 얻습니다. 여기에 나열된 개인 콘텐츠 자료 믹스를 생각해 내기 위해 감명을 받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서 잘하고있는 제조업체로부터 빌릴 수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 중 하나인 Hootsuite는 직원 전체의 협업 및 승인 프로세스를 허용합니다. 모든 코멘트와 멘션을 한 곳에서 볼 때 가장 중요한 장점 외에도 작업을 할당하고 소셜 미디어 일정을 계획하며 업데이트 일정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사회적 홍보를 통해 영업 전문가는 리드와의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사고 관리 항목, 사회 교정 및 기타 콘텐츠 자료를 활용하여 잠재 고객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영업 직원은 믿음과 신뢰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광고를 통해 소규모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경우 SMM을 통해 콘텐츠를 더욱 효과적으로 배포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소셜 네트워크에서 친구들과 유용하고 흥미롭고 재미있는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하나의 커뮤니티와 그 회원들을 지나쳐 당신의 목표 청중의 성장을 촉진한다.
고객들은 최고의 치어리더가 될 수도 있지만, 당신이 그들에게 뭔가 할 일을 준다면 말이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경쟁자, 콘텐츠 및 네트워크가있는 파노라마에서 간결한 전략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노력에 아니오라고 말하는 데 필요한 초점을 제공합니다. 개인의 81 %는 Instagram을 사용하여 서비스 및 제품을 분석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기업에 대한 낙관적 인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들의 70 % 이상이 해당 비즈니스를 네트워크에 옹호 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혜택, 통계,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더 똑똑한 소셜 미디어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기 위해 우리의 정보로 성공을 위해 자신을 설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