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악기들은 확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벳럽 한 영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 놀이의 독특한 평범한 갑 벳럽 판을 가지고 있다.
체스에 해당하는 다른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 아이템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전히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 또는 보상을 위해 적절하게 수행됩니다. 그들은 혼자서, 그룹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에 의해.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스포츠 구성 요소가 배치된 테이블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함께 게임을 하는 것은 게임에서 더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비슷한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큰 공간, 엄청난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필드에 나오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호주 빅토리아에 본사를 둔 우리의 다양한 팀은 강력한 기술 노하우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비디오 게임 장르의 창의성과 혁신을 혼합합니다. 우리의 주요 초점은 Unreal Engine의 스포츠 향상과 각 PC 및 셀의 스포츠 성장입니다. Muggins, Mexican Train 및 Chicken Foot은 매우 세련된 도미노 비디오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트릭 – 테이킹 카드 스포츠와 더 관련이 있는 도미노 스포츠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은 기술과 행운 요소를 결합합니다. 주사위 놀이 게임은 게이머가 주로 두 개의 큐브 롤을 기반으로 최상의 전략적 움직임을 결정해야 합니다.
모든 보드에서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형식이 무작위이지만 정적인 반면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로 만들어 스포츠를 수행합니다. 타일을 이동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요약 기술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자체는 각각 구조를 유형화하고 내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주요 튜토리얼 철학자 였을 것입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지침 및 경쟁자에 해당하는 게임의 날씨가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많은 스포츠에는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며 필드에 헌신적으로 참여하여 게이머 그룹보다 훨씬 큰 커뮤니티가 참여하게됩니다. 도시 나 도시는 스포츠 리그 그룹을 위해 그러한 자원을 제쳐 놓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부터 보드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꽤 많은 종류를 취할 수 있다.
게임의 핵심 요소는 타깃, 가이드라인, 도전, 상호작용이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각각을 포함합니다. 많은 게임은 합리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거나, 기차의한 형태로 사용하거나, 교육,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만약 당신이 미안하다는 말을 했다면, 이것은 익숙해 보여야 한다.
당신의 야간 운전 전문지식을 과시하고 어려운 주차 장소로 기동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치를 탐색 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 이외에 다른 정의는 여가와 게임이 일반적으로 금전적 이득을 위해 본질적으로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생물, 스킨,지도 및 앞서 언급한 modding 도구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포함하여 적절하게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추가할 것입니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상업 기술은 적어도 자신의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컴퓨터 또는 온라인 게임은 하나 이상의 입력 장치, 때로는 버튼 / 조이스틱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동작 감지 장치. 패들 컨트롤러에 해당하는 더 많은 밀교 유닛이 추가로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게임 도구 및 지침은 필요한 재능, 전략, 행운 또는 그 조합으로 이어지고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이 게임 클래스에는 관련 재능 요소가 핸드북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게임이 포함되지만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제외됩니다. 하우스 온라인 게임 시스템의 도입은 주로 테이블 하키에 해당하는 이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은 개인 및 공공 게임 룸에서 잘 선호되는 비품을 유지합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 및 기타는 반사 및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이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지만 이로 인해 해를 입힐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한 게임은 게임을 섭취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숙소 및 맥주 퐁에 해당하는 헌신적인 마시는 비디오 게임에는 신체 조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슷한 이유로 인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