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기술 블로그가 있고 인터넷 안전에 관한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한 제휴 링크를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인내심과 최고의 데이터를 사용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계 제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업체의 80 %는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므로 숙제를 제대로하면 시장에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적은 판매량을 얻게 된다. 제품 혁신과 효율적인 관리 기술의 열쇠를 갖는 것은 높은 ROI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적절한 광고를 얻어야합니다. 정확한 전환이 있을 때만 자금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손실 위험이 거의 없습니다. 엄격한 가격대의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호스팅 플랫폼 인 GreenGeeks는 판매 당 최대 1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 하나 판매를 위해 $ 50를 포함하여 관대하게 지불하고, 6 개 이상을 위해 $ 100를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 구현된 하이퍼 링크 또는 배너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예술적 자산, 콘텐츠 자료 및 배너를 제공합니다.

1,800만 명이 넘는 학생과 186,000 개의 정력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Teachable은 가장 평판 좋은 전자 학습 플랫폼 중 하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스마트 오피가이드 패시브 인컴의 팻 플린에 의해 크게 지지받고 있다.

제휴사로서 귀하의 특전은 평생 30 %의 반복 커미션, 경쟁력있는 90 일간의 쿠키 창 및 즉시 게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판촉적인 콘텐츠 자료에 대한 액세스를 구현합니다. 생각나는 제휴사 동료들은 매년 의뢰당 1,700달러까지 번다. 연락처 양식, 직원 만족도 조사 및 이벤트 리드 캡처 양식과 함께 대화 양식 및 설문 조사를 제공하는 Typeform은 추천에 대해 20 %의 반복 비용을 제공합니다. 즉, 추천 고객의 Typeform 구독의 20 %만큼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이 길어질수록 정력적입니다.

블로그는 블로거가 전문가로서 제공에 대한 정확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광고 및 홍보를위한 효율적인 채널입니다. 제휴 기업가를위한 소득은 다르며, 일부는 100 달러를 벌고 일부는 6 자리 숫자를 만듭니다. 마케팅 대상이 무엇인지, 마케팅 담당자가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제휴사가 달성하는지, 광고 상품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종종, 회사 제품을 광고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은 더 많은 현금을 벌게 될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을 추구하는 것에 흥분한 사람들은 그것의 장점과 단점만큼이나 관련된 것을 이해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그러니 특정 제품에 대한 당신의 실제 경험이 얼마나 더 강력할 수 있는지, 이미 청중 속에 있는 누군가와의 관계와 결합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라.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경로와 함께 완전히 다른 지점에서 청중을 도울 수있는 상품의 종류를 정확히 결정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내 게시물에 피드백을 남긴 개인의 블로그에 대한 피드백을 떠나기도 한다.

브랜드 구축의 최종 결과로서 모든 것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요즘 우리는 많은 회사들이 1회 자금으로 전환하는 것을 보아왔다. 정보 상품을 홍보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일반적으로 신체 상품보다 커미션이 높다는 것입니다. 골프 세계에서 나는 8-20 % 사이의 제휴 수수료를 가진 약 12 개의 회사와 즉시 일합니다. 하지만 경험이 쌓이면 몸에 좋은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수익성 높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제휴 블로그 또는 관심 분야 사이트를 구축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팁을 찾고 있다면이를 검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