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마케터들은 Google Analytics에서 정보를 수집하는 개념을 좋아하지만 GA의 사람 인터페이스에 혼란 스럽거나 짜증을 내거나 협박을 당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에서 당신이 홍보하는 제안은 매우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마케팅 캠페인보다 전환하기 쉽습니다. OptinMonster의 Exit Intent 노하우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떠나려는 정확한 순간에 제휴 제안을 홍보하는 팝업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Top 6 Digital이 그들의 제휴 수익을 30% 증가시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기 위해 사용한 정확한 전략이다.
많은 동료들이 그러한 소매 업체의 사용을 중단하거나 경쟁 업체 제휴 프로그램으로 전환했습니다. 결국, 제휴 네트워크는 오피가이드 가맹점 및 제휴사가 스탠드를 취하고 네트워크에서 확실한 애드웨어 게시자를 금지하도록 추가로 강요 받았습니다. 진행 상황에 관계없이 애드웨어는 2007년 4월 20 일에 제출된 ValueClick 및 딸 회사 Commission Junction에 대한 카테고리 모션 소송에서 입증된 것처럼 계속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기업가는 인터넷 사이트 또는 여러 웹 사이트를 운영합니다. 당신이 아마도 당신의 제휴 운동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광고 채널과 플랫폼이 많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단지 시작 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도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시간에 투자를 해야 합니다.
이미 경험이 있는 상품, 서비스 및 프로그램의 목록을 작성합니다. 이것은 제휴사 제공으로 시작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이 어떤 전략을 취하고 있든 간에, 당신의 청중들 중에서 가장 좋은 제품들 중 하나를 연구하기 위해 돈과 시간을 추측해야 할 것으로 예상하라. 판매를 추적 할 수있는 독점적 인 링크를 사용하면 관계를 육성하고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여 구매 경로에 배치해야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상품의 단점은 풍부한 전문 지식과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유치한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과도한 지불금이있는 틈새 상품에 대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콘텐츠를 아웃소싱하는 경우, 관심 분야 내에서 노련한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이 더 높습니다. 전문가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있는 작업을 만들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추가 트래픽, 참여한 방문자 및 추가 제휴사 총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를 알면 목표 인구 통계에 매혹적인 제휴사를 쉽게 식별할 수 있다.
당신의 목표 시장과 그들이 더 많이 먹어치울 콘텐츠의 종류를 생각해보라. 위험이 낮고 상대적으로 높은 ROI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지만 온라인 마케팅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앱에서 사용자 지정 데이터를 사용하여 적시에 적절한 마케팅 캠페인에 전원을 공급하십시오. 제휴 프로그램 감독자로서, 당신은 구매자의 추천 공급을 확인하기 위해 이러한 특별한 ID를 사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