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tKit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데모 비디오에서는 많은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것을 볼 수는 없지만 (Screenflow 비디오가있는 내 목소리 일뿐입니다),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나는 AWeber 계열사의 수익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래로 새로운 차원의 제휴 수익과 성공으로 손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점점 더 Infusionsoft에 좌절하기 시작했다.
이 파트너십이 상당히 잘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보면(또는 예상보다 훨씬 더 잘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보면!)그리고 확실한 수익을 창출하고, 수수료를 물물교환해 달라고 부탁한다.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파트너십을 견고하게 유지하기 위해 과도한 실적을 올리는 파트너에게 더 나은 수수료율로 보상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것이 합리적인 곳에서,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브랜드가 얻고자 하는 확실한 수익 목표를 달성한다면 보너스 지급을 모으기 위한 대안을 세우도록 요청할 수도 있다.
2017년 고객들은 50억 번 이상 클릭했고, 전 세계 제휴 네트워크와 플랫폼은 170만 건 이상의 거래를 수행했다. 이 백서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의 간략한 과거를 살펴보고 SaaS 및 제휴사 제공 업체와 관련하여 유지해야 할 몇 가지 필수 요소에 대해 논의합니다.
때로는 새로운 모델 회사가 제휴 제안을 통해 나에게 연락 할 때, 나는 제품을 살펴보고 그것이 분명히 내 시청자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단지 약간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한 태크온이 아니라 청중을 구성하고 서비스하기 위한 당신의 진정한 노력의 순수한 연장선이어야 한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 당신이 열망하는 제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회사들과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웹 로그 게시물의 각 부분, 비디오,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청중에게 상기시키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전환 이벤트는 소비자가 현장에서 취하는 여러 가지 조치, 예를 들어 제품 판매, 게시 가입 또는 계정 등록일 수 있습니다. 많은 상황에서 방문자를 유도하고, 눈길을 끄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제휴 판매를 늘리기 위해 일하면서 이러한 모든 기술을 사용하고, 어쩌면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활동, 캠핑, 하이킹,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외부 장비를 평가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외부 광신자가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도구를 테스트, 검토 및 홍보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 관심 분야의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OutdoorGearLab은 성공적인 아웃 도어 제품 평가 웹 사이트 중 하나로 변모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결과적으로 회사에 호소하여 마케팅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동료에게 이익을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채널을 제휴라고 부르고 다른 사람들은 상거래라고 부르지만 다른 사람들은 브랜드 파트너십으로 이해합니다. Awin Report에 따르면 콘텐츠 자료 및 블로거 웹 사이트는 미국에서 게시자 커미션의 40 %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계열사 채널 다변화가 확대되고 있는 것의 일환이다. B2B 및 SaaS 산업의 매출에 대한 인상은 적지만 휴가 시즌에는 항상 변동이 추가됩니다. 전체적으로 제휴 마케팅 거래의 수익은 계속해서 소비재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트, 팟 캐스트 에피소드, 대규모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쇼 등 많은 콘텐츠 자료에서 나는 내 성격과 사생활의 측면을 공유하려고 시도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먼저 당신의 시청자와 함께 신뢰를 구축 밖으로 제휴 마케팅해서는 안됩니다. 또 다른 기술은 동일한 종류의 완전히 다른 제품을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비교 및 대조, 그리고 그들에게 조언을 제공하면 링크가 제휴 링크인지 확인하십시오. 웹 세미나는 시청자와 함께 메시지를 공유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