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변화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는 없지만 성공적인 소셜 마케팅 기법을 보존하려면 여전히 지속해야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접속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함에 따라, 기업가들은 그들의 캠페인을 더 매력적이고 덜 거슬리게 하기 위해 그들의 전략을 조정할 필요가 있다.
고정된 연결성의 기간은 사람들을 더욱 까다롭게 만들었고, 만능 모델 메시징은 기업이 직면하기 어렵게 만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일단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도착하면 그들에게 흥미를 줄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할 것이다. 시청자와 함께 참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시청자를위한 명확한 이웃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마음과 영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어하고, 사람들은 당신을 얼굴 없는 회사로 보지 않는다. 이 경우 Instagram에서 클로즈업 된 군침을 흘리는 음식 사진을 공유하는 것을 선호 할 수도 있지만 다른 유형의 사진과 가끔 비디오를 제외하지 마십시오.
경우에 따라 Twitch와 같은 라이브 스트리밍 앱도 청중에게 적합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어떻게 모든 사회 공동체에서 회계처리를 할 시간과 힘을 찾을지에 대해 두려워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회사를위한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를 찾아야합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질문을 할 때마다 당신과 당신의 콘텐츠를 먼저 보기를 원한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산업에서 다른 기업 전문가들의 패거리들을 앞지를 수 있는가?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믿을 수 없는 수의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소셜 미디어는 개인이 연결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추가로 개인적인 방법으로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더 강력하고 현명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SMM을 사용하여 SendPulse에 등록하여 Telegram 및 Facebook Messenger 용 챗봇을 통해 고객에게 24 시간 연중 무휴로 조정하고 리드와 협력하며 이메일 광고로 총 매출을 향상시킵니다. 비디오 마케팅의 혜택을 받으려면 2020년 비디오 광고 전략을 만들고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현재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프링글스가 그랬던 것처럼, 여러분의 개별 브랜드 해시태그를 만드는 데 노력하라.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관련되고 실용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여 15 단계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시작하고 그 밖의 모든 작은 것들은 거기에서 따릅니다. 비즈니스 인지도, 사이트 방문자 및 판매가를 거의 또는 전혀없이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일주일에 6 시간 정도를 소비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마케터의 약 90 %는 소셜 미디어가 자신의 회사에 엄청난 홍보 효과를 가져 왔으며 이는 많은 장점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광고 성취의 핵심 요소이며 많은 마케팅 담당자가 플랫폼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성장 잠재력을 이해하고 있음 오피가이드 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문가 중 일부는 어떤 전술을 적용해야하는지, 효율적인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에 따르면 기업가의 약 96 %가 현재 소셜 미디어 광고에 협력하고 있지만 회원의 85 %는 어떤 도구가 가장 효과적인지에 대해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이 아이디어의 백로그를 유지하고 그들이 일정을 잡을 수있을 때까지 그들을 개발할 수있는 과정을 만들 필요가있다.
그래서 영감이 오는 대로 그것들을 수집하고 발전시킬 장소가 필요하다. Trello는 Trello 보드에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생각에 하이퍼 링크, 정보 및 메모를 첨부할 수 있기 때문에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모니터하고 즉시 새로운 게시물을 홍보할 수 있으며, 좋은 필터를 사용하여 무엇을 홍보할 것인지, 얼마나 오래 홍보할 것인지를 개략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상시 캠페인이 될 것이다. 세 가지 플랫폼 모두에 대한 광고를 한 곳에서 만들고 관리 한 다음 마케팅 캠페인이 유지되는 동안 무엇이 작동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볼 수 있습니다. 완벽한 혼합물을 찾을 때까지 완전히 다른 사진, 헤드라인, 광고 카피 등을 체계적으로 확인한다.
OL과 OF는 또한 자신이 선택한 서비스에 대한 자신의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Fill, Hughes, & De Francesco, 2013, p. 216). 의견 수장이나 포머가 다음과 같은 강력한 기반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의견이 가치 있거나 신뢰할 수 있는 최종 결과이기 때문입니다(Clement, Proppe, & Rott, 2007). 그들은 모델의 방향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일 수 있는 자신의 추종자에 대한 서비스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그들의 참조, 회원 또는 열망 그룹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로 일반적으로 확인 된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