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아주 많지만,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이 단순히 훌륭한 시작을 한다는 것을 준다. 여러분은 또한 미국 기업 여성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지금 당장은 저시장을 확보하는 것이 수익을 내는 비결이다. 2011년 부동산 시장의 40%, 내년 60%에서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으로 수익을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즉석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보호소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회사 내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하고 있는 이유다.

부동산 투자 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을 전국에 걸쳐 확보한다.

꽤 오래 머물기 위해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수익을 모두 제공하는 꾸준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동탄디에트리움 실적자들이 있었다. 그들의 주식은 주식의 내부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두 개의 큰 이름을 팔았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는 여기에 신뢰를 갖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장 최근에 발견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일부와 외부를 보여 줄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5월 부동산 투자의 경험을 공유하고 무엇을 돌봐야 하는지 조언할 수 있다.

그리고 수리를 더하면, 당신은 당신의 주택 소유자 대출 의무 기간을 기념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고용의 장소에 안정을 가질 것이고 토끼가 되는 것에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고, 다른 세트에서 살아남을 것이다.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동탄디에트리움 얻는 것은 당신이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장 큰 열쇠 중 하나이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조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단순히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정답은 사실 간단합니다. 부동산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할 필요가 있나요? 그리고 집과 재산을 얻는 것이 얼마나 가능한가? 모든 것은 숫자를 얻기 위해 온다!

당신은 단순히 민간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답이 그렇지 않고,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매입하면, 당신의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당신이 기다리는 것보다 상당히 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장소에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당신의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계획할 수 없는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가 당신의 시장 투자를 금융 악몽으로 완벽하게 바꿀 수 있다.

프로퍼티 투자자들 또한 세금 혜택이 크다. 당신의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 가능하며, 만약 당신이 세입자를 얻을 수 없고 당신의 집을 대출로 샀다면, 당신은 주택담보대출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 주택은 반드시 1년 동안 세금을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그 부동산의 미용과 수리가 그 부동산의 양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그 해에 대한 세금도 면제된다.

친구여, 오늘 부동산 투자자들이 훨씬 더 성공하기 위한 우리의 탐구와 관련된 것은 이렇다.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모든 특정한 장소에 나타나서, 모든 곳에서 당신을 시장에서 성공적인 투자자로 만들어야 하는 값싼 쓰레기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본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TV 캐릭터가 갑자기 쉽게 찾을 수 있는 39달러짜리 정보강좌를 구입한 것 같다. 그들의 주머니에 수천 달러, 전자책이나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올바른 방법으로 쓸모없는 재탕 쓰레기를 설립하기 위한 대필자

플립 산업은 부동산에 실제로 투자하기를 원하는 투자자가 8,000달러에 계약을 파는 것을 발견하고,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벌기 위한 기술, 그리고 보통 진행중인 리더십보다 추가적인 인앤아웃 프로젝트처럼 훌륭하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할 것인지 아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가, 아니면 감사를 위한 추측을 고려하고 있는가?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가 필요한가?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개 중 3%의 성장으로 집값은 134,392달러로 증가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 계좌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한다.

따라서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순은 54,392달러다. 현실에서 당신은 정상적인 담보 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 이 차이는 상쇄될 수 있다.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