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기존의 스포츠 개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을 모두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때로는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 또는 보상을 위해 순전히 수행됩니다. 그들은 혼자서, 그룹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수행 될 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온라인텍사스홀덤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을 온라인텍사스홀덤 즐겁게하는 것과 같이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임의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를 취할 때 자신의 시청자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어린이를위한 엔터테인먼트의 일부는 시청자의 절반과 참가자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 시대를 초월한 전통에 소행성을 파괴하고 높은 점수를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안전은 건축업자가 귀하의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 관행은 사용자의 사용,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 정보를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잔디 게임은 잔디밭에서 수행할 수 있는 야외 비디오 게임입니다. 잔디밭의 공간은 일반적으로 스포츠 경기장보다 작습니다. 역사적으로 스포츠 경기장에서할 수 있는 많은 게임의 변형은 앞뒤 마당에서 가정용으로 사용되는 정원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잔디 게임은 말굽, sholf, 크로켓, bocce 및 잔디 그릇을 포함합니다.
John Nash는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이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확실한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폰 노이만의 제로섬 게임 이론을 확장시킨이 중요한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내쉬 안정해상도를 내쉬균형(Nash equilibrium)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는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가상의 환경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진정한 기능 또는 그러한 것으로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최소한의 기능은 일반적으로 대면하는 소수의 회원과 함께 수행되며 펜과 종이로 개발 소설을 추적합니다. 함께, 플레이어는 그 캐릭터와 관련된 내러티브에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험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범위를 벗어난 모험을 대리하여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포함합니다.
© 2022 CrossFit Games 2022 Games는 게임 역사상 최연소 여성 분야를 보게 될 것이지만,이 부문은 경험 많은 라이벌과 헌신적 인 신규 이민자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또는 PC 네트워크 브라우저에서 안드로이드 비디오 게임을 재생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now.gg. 그냥 웹사이트에 가서 당신이 하고 싶은 스포츠를 결정하세요. 예, now.gg에서는 PC 또는 셀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Android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하는 것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 문맥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부분은 레크리에이션의 일반적인 맥락을 정의하는 도구와 규칙입니다.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넓은 영역, 엄청난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필드에 나오는 것 이외의 특수 도구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때때로 도구와 지침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가이드 라인은 변형 및 변경의 대상이 되지만 가이드 라인 내에서 충분한 변경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게임을 초래합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가 3 개의베이스만 가지고 게임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다른 레크리에이션을 즐기고 있습니다.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를 즐기는 독특한 표준 갑판을 가지고 있다.
체스와 비슷한 다른 게임은 주로 스포츠 경기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종류의 문제와 관련하여 고유합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테니스를 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엄청난 반대가 없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