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팀을 구성하면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단지 한 개인일 뿐이고 어떤 일을 할 수도 없고, 어떤 프로젝트를 투자하는 모든 요소에서 전문가가 될 수도 없다. 당신은 결국 당신이 직면하게 될 가장 좌절스러운 경험들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들이 많은 것을 시도하고 처리하기 때문에 꽤 현실적이고 실망스러운 부동산 투자로 끝날 수 있다.

팀을 구성할 때 모든 사람들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하라. 누군가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때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에 더 높은 관심사로 올릴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정한 제안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강남사무실

끊임없이 또 다른 부동산 투자 전략이 있지만, 그들은 시장 위치와 연결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보존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다.

기준에 따르면, 연도별 임대료가 3%에 달할 때, 고객이 구입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 이 경우,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더 나은 대안이다. 만약 그것이 6%에 달한다면, 이것은 경계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진행된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이러한 근본적인 제안으로 당신은 현명한 방법으로 부동산 투자를 하는 방법을 이해할 것이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자리에 나서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가는 동안 당신을 돕는 데 시간이 많이 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지원을 적극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전문가 스스로 이해하십시오.이 사람들은 자신의 입장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밝힐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할 것인지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가설을 세우시겠습니까? 구매할 주택에 대한 친포마 개발을 돕기 위해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한 것을 팔기 위해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일을 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자신을 교육해야 한다.

거래를 할 때, 교육은 당신에게 교육이 불필요하게 올 수 있는 어떤 도전에도 서비스를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슬프게도, 많은 금융가들은 그들의 지식 부족이 그들이 사업 재산과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제안을 하지 못하게 한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사실에서 더 이상 벗어날 수 없다. 당신은 계속해서 자신에게 워크숍에 참여하고 두 번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 걱정을 묻자. 비즈니스 세계에서 완전한 시 강남사무실 간 금융가로 전환하기 위해 실제로 필요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라. 소위 말하는 마스터는 그것을 매우 쉽게 보이게 한다.

투자는 도전적이다. 알고 있는 곡선은 돈, 시간, 오류가 필요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위해 당신을 돕기 위한 빠른 가이드 여기 당신이 투자자로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염두에 두어야 할 비밀들 중 몇 가지가 있다.

부동산 사업주들이 다른 누구보다도 훨씬 더 잘하는 것은 매일같이 단호하고 일관된 판매자들의 흐름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바로 그거야! 그게 바로 그 구별이야

바람직하지 않은 서비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총체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소멸되는가, 아니면 결국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효과적인 조직을 갖는 데 필수적이며 부동산 투자에 투자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부동산은 개인 회사다. 이 말은 당신의 임대인이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처리하고 마케팅할 서비스 종사자들은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윤리적인 분노와 당신을 괴롭히는 경우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임대업자들은 임대차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임대차 계약을 이행해야 할 것이고, 당신의 주택 감독관은 당신에게 수리 작업을 위해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요금을 부과할 것이고, 그것들을 가득 채우기 위해 당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효과적으로 판매하지 못할 것이다.

이 목록이 실제로 제공한 지식을 제공해주길 바랍니다.만약 여러분이 배운 것을 사용하여 배운 것을 배운다면, 이 책들을 발견하라. 여러분이 매우 성공하지 못할 이유를 알게 된다.

글쎄, 내가 밖에 나가면 너희 집에는 확실히 용량이 가득 찬 양동이가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기뻐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H를 타는 것이 얼마나 훌륭할지 상상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