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은행 카드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지불해야하는 관련 연회비가있을 수 있습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컬쳐랜드현금화 이러한 서비스 중 일부는 무료일 수 있지만 다른 이점은 주로 은행 또는 은행 카드 회사의 문구 및 조건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점수 제한이라고도하는 신용 카드 제한은 금융 기관이 카드 소지자에게 할당하거나 발행 회사가 체결한 한도입니다. 이는 은행 카드에 지출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을 나타내며 신용 상임 기관인 TransUnion CIBIL Ltd.(Credit Information Bureau Limited)가 제공한 신용 점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러나 은혜 기간은 은행 카드 및 발행 금융 기관의 종류에 따라 20 일에서 55 일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정책은 확실한 상황이 충족된 후에 복직을 허용한다.

보통 카드 소지자가 연체료를 연체하는 경우에는 금융비용을 산정하고 유예기간을 적용하지 않는다. 다만 신규 거래를 제외한 전·월세 안정분에 대해서만 금융수수료를 적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도 있다.

보상 은행 카드는 당신의 지출에서, 돈을 돌려받는 유형,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로 다시 백분율을 얻는 카드다.

모든 은행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지만, 각각 고유한 목적을 위해 설계된 여러 종류의 신 컬쳐랜드현금화 용 카드가 있습니다. 다른 문구에서, APR은 당신이 은행 카드의 꾸준함이나 다른 신용 한도에서 지불할 이자의 양을 말하고 APY는 당신이 예금 계좌에서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이자의 양을 말한다.

Discover it® Student Cash Back은 견고한 수입 청구액과 학생 카드에서 때때로 볼 수없는 환영 보너스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레버리지가 올바르게 작동하면 카드 소지자는 다시 중요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카드 소지자는 Priority Pass 라운지 멤버십, Capital One 라운지 입장 및 카드로 신청 수수료를 지불한 후 Global Entry 또는 TSA PreCheck 유틸리티 수수료 신용 점수를받습니다.

여행 특전 세트는 카드를 상당히 높은 가치로 만들며, 유나이티드 클럽 회원만이 연회비보다 더 많은 가치를 지닌다. 이 카드는 당신이 여행과 외식에 자주 소비할 때 더 우수한 요소들을 제공한다.

$ 300 여행 크레딧 점수는 연회비의 상당 부분을 정당화하며 Chase Ultimate Rewards 또는 Pay Yourself Back 기능을 사용하면 50 %의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과도하게 부풀려진 가격표 없이 당신의 모든 은행 카드 지출이 원하는 것을 처리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특정 수업에서 보상을 극대화해야하는 경우 연료, 식료품 점, 식사 장소, 여가, 여행 및 기타 보너스 보상을 제공하는 카드를 살펴보십시오. Sapphire Preferred는 또한 훌륭한 여행 신용 카드가 될 수 있으며 여행과 식사에 소비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견고한 수입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다.

일부 발급 기관은 카드 소지자가 보상을 위해 고객 서비스의 이름을 지정하도록함으로써 상환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서비스 웹 사이트에서 보너스를 회수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발행자가 매우 적절하게 숨기는 기능입니다. 많은 신용 카드 발급 기관, 특히 영국, 캐나다 및 미국 내의 신용 카드 발급 기관은 카드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이러한 패키지를 운영합니다. 2009 년 신용 카드 법 (Credit Card Act of 2009)은 소비자가 비용을 과도하게 제한하도록 요구합니다.

늦은 자금과 신용 한도를 초과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 기록을 해칠 수 있다.

포인트에서 현금으로, 당신의 사업을 위해 만들어진 이점이있는 신용 카드가 있습니다. 첫 번째 계정 소유자 기념일 이후 연간 회원 요금이 지불되는 1-2회 청구 주기 내에서 10,000 보너스 마일(여행에 대해 100달러와 동일)을 받게 된다.

당신은 당신이 받아 들일 가능성이있는 카드를보기 위해 신청하는 것보다 먼저 자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자금을 만들고, 진술을보고, 하루 24 시간 온라인으로 보상을 처리하고 상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부정 거래를 제때에 감지하고 적시에 조치를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불을 감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은행이 은행 카드 금리 인상에 대한 의사소통을 보낸다면, 그것을 관찰하고 당신의 자금을 추적하라. 한도가 월 지출에 가까운 은행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신용 제한을 줄일 수 있다면, 당신의 신용카드를 통해 지불해야 하는 지불만 우선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