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시적인 정치적 입장을 취할 때,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유덕한 음조로 명확한 언어로 식별 될 수 있는 문제를 선호합니다. Prabal Gurung은 ACLU, Planned Parenthood 및 Gurungs 자신의 https://ko.wikipedia.org/wiki/레깅스룸 자선 단체인 Shikshya Foundation Nepal에 수익금을 기부하면서 The Future is Female, We Will Not Be Silenced 및 She Persisted와 비슷한 슬로건을 특징으로하는 T 셔츠 컬렉션을 데뷔했습니다. 마찬가지로 The Business of Fashion은 소셜 미디어에서 #TiedTogether 운동을 시작하여 편집자에서 패션에 이르기까지 무역 회원을 격려하고 패션 주간 내내 단결, 연대 및 포괄 성을 옹호하는 흰색 반다나를 착용했습니다. 소비는 단지 욕구에 의해서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의미하는 상징적인 요소가 될 수 있다.

십대들에게 소비는 아이 자신과 어른을 구별하는 일을 한다.

연구원들은 젊은이들의 스타일 선택이 자기 표현에 사용되고 비슷한 옷을 입은 다른 십대들을 인정하기 위해 사용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점보는 자신과 다른 돌연변이 체의 다양하고 비인간적인 유형에 적합하고 영감을받은 패션을 만든 유명한 돌연변이 패션 디자이너였습니다. Vogue.com의 최신 스타일 뉴스, 뷰티 커버리지, 영화 스타 스타일, 스타일 위크 업데이트, 전통 평가 및 영화. 이 이론적 렌즈에서 패션의 변화는 더 큰 산업 시스템의 일부이며이 시스템의 강력한 배우가 산업의 영향을받는 채널을 통해 홍보된 스타일의 의도적인 변화로 구성됩니다. 텔레비전 보호는 50년대에 작은 트렌드 옵션으로 시작되었다. 1960 년대와 70 년대에는 수많은 엔터테인먼트 쇼의 패션 부문이 더욱 빈번 해졌고 80 년대에는 패션 TV와 비슷한 전용 스타일 전시가 시작되었습니다. FashionTV는 이 사업의 선구자였으며 이후 각 패션 TV 및 뉴미디어 채널의 수석으로 성장했습니다.

현대 웨스터너들은 그들의 옷을 고르는 데 있어서 매우 다양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개인이 입기로 선택한 것은 그들의 성격이나 관심사를 복제할 수 있다.

과도한 문화적 지위를 가진 사람들이 새롭거나 완전히 다른 유형의 옷을 입기 시작하면 새로운 스타일의 패턴을 장려 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을 좋아하거나 존경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스타일에 영향을 받아 비슷한 스타일의 옷을 입기 시작합니다. 패션은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설명되어 있으며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불분명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의 가장 극적인 초기 변화는 종아리 길이에서 엉덩이를 간신히 덮는 남성 오버 가먼트의 갑작스런 급격한 단축 및 조임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슴에 채워져 더 커 보이게했습니다. 이것은 레깅스 또는 바지 위에 착용된 맞춤형 탑의 독특한 서양 정의를 만들었습니다. 게다가, 서아프리카에는 오랜 역사적 추세의 과거가 있다.

때로는 더 넓은 용어 인 “패션 산업”은 국제적으로 수천만 명의 사람들을 고용하는 무수한 산업 및 회사를 지칭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스타일 무역에서 정신적 재산은 영화 산업과 음악 산업 내부에서 시행되지 않습니다. 정신 재산 전문가인 Robert Glariston은 LA에서 열린 스타일 세미나에서 언급했습니다. 지난 몇년 동안 WGSN은 전 세계의 스타일 제조업체가 서로에게 깊은 인상을 받도록 장려하는 데있어 패션 뉴스 및 예측의 주요 원천이었습니다. 쇼핑객들이 새로운 경향을 확립함으로써 옷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은 업계 성공의 핵심 요소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유명인들은 레드 카펫에서이 새로운 호화로운 지갑 모델을 흔들어 놓는 것에 집착합니다 … 영국 농장은 가을의 추위를 피하기 위해 시즌 최고의 코트와 재킷을위한 환경입니다. 서른 살이 되어 레깅스룸 에세이집을 시작하고 최근에는 클로이와 마크 제이콥스를 위한 캠페인에도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