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이름 중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마사지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 동영상의 이름이 중요하지 않다고 착각하지 마십시오. 동영상이 인덱싱되는 방식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 실제 이름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많은 개인 일상 탈출 이제자 다시 유튜브에 잠깐만 이것은 웹 사업이 그들의 선호하는 비디오를 볼 몇 거기에 어떤 mmorpgs 스포츠의 하이라이트는 보러 가다.사람들이 그곳에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 어떤 사람들 그곳에서 더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더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거기에 마사지 매일, 위대한 통 보러 간다.너와 너의 지원자당신의 웹사이트는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당신의 생각의 한 장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비디오 챕터를 제공해야 한다 그리고 유투브 마케팅이 당신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이 미개척된 저자들을 위한 무대는 비디오 제공책의 고통 없이 당신의 경쟁으로부터 당신 자신을 제쳐놓을 것이다.팁 4는 프로필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모든 키워드를 비즈니스에 관련된 키워드뿐만 아니라 게시한 비디오에도 포함시키십시오. 이렇게 하면 검색 결과에 대한 순위를 높여 더 많은 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구글플러스의 행아웃이 소개된 이후 비디오 채팅을 통해 9명의 초기 관절염과 어울리는 것이 가능해졌다. 맞다, 미래는 현재 지구촌에 있는 9명의 다른 친구들과 100% 자유롭게 만날 수 있다.

Google Hangouts On Air는 지구로 생중계될 수 있습니다. 여기, 여러분은 다른 9명의 사람들을 초대하여 진행자로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 세계의 나머지 사람들은 생방송을 보기 때문입니다.페이지 순위 구글이 YouTube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구글을 사용하는 구글 페이지 순위 지정 사람들에서 유투브가 우선 순위를 얻을 것이고, 주요 검색 엔진들은 아마도 라인을 죽이는 YouTube를 볼 것이다, 가상 세계에서 당신의 사이트들을 최대화하는 업계 최고의 방법 개인이 당신의 비디오 정보를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ut?그것은 상황이 아니다. 당신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 대해 만들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지 간에 당신은 재미있는 것을 하는 당신의 고양이나 개를 비디오로 할 수 있다.

확실히 지역 스케이트 공원에서 아이들이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멋진 구름 형성을 비디오로 볼 수 있다.

영화를 제작하기도 전에 시장조사를 활용하는 것은 컨텐츠가 어떻게 검색되고 있는지 인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앞으로 비디오 컨텐츠에 대한 많은 다른 조언도 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하면 뷰어와 신뢰를 쌓을 수 있으며, 마케팅 계획의 다음 단계로 넘어갈 준비가 된 사용자를 더욱 사전 선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더 뛰어난 긍정적인 의견, 구독자, 그리고 여러분의 컨셉을 검색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비디오를 전달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큰 동영상을 디그에 업로드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유투브는 파일 길이와 너비 비디오에 대한 제한이 정해져 있습니다. 이에 맞춰 동영상을 짧게 유지하려는 노력과 함께 사이트에 가는 대부분의 동영상은 길고 지루한 비디오에 끌리지 않습니다. 5-6개 정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이음새의만약 당신이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당신의 유투브 마케팅 전략은 그것이 될 수 있는 최대의 방문자나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할 수 있다.

유투브에는 그것 자체의 내장된 검색 기능이 있다.

당신이 즐길 필요가 있는 것은 당신의 핵심 개념과 관련된 가장 많은 검색어를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당신은 또한 구글 애드워드나 워드 트래커 도구와 같은 무료 연구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카메라 뒤에 수줍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품질의 캠코더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고, 그 제품에 관련된 몇몇 유용한 조언들을 제공하는 것을 스스로 기록해야 한다.

당신이 실제로 제공하기를 원하지 않는 한가지는 노력 게임을 만드는 것이다. 물론 당신이 잡히는 것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은행계좌에 걸릴 것이다.금지되다트래픽 흐름을 위해 YouTube 커뮤니티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이 여기 있습니다. 30분 동안, 이 기회에 여러분이 가입한 틈새 시장에 있는 사람들을 논평하기 위해 쓰세요. 여러분은 그들에게 사랑을 보여주고 어떤 식으로든 백링크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의 채널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YouTube 경로를 위해 그들의 비디오를 편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