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수익성 있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그리고 그들은 거의 몇 년 동안 밖에 나가 일한 후에,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과 30대 초반에 학교로 돌아온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공모전 10년 뒤에 자신을 둘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기간에 최저임금이 진입 수준에서 어려움을 겪고 일자리를 교착상태에 빠뜨리는가? 이 프로그램과 함께 하는 사람은 10년 동안 매년 2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데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만 달러를 벌게 되는데, 10년 후 직업 사다리에서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

1973년부터 1만 명 이상의 대학생을 가르쳤고, 게다가 나의 전 시장학교와 함께 5천 명 이상의 부동산 학생들을 가르쳤다. 불행하게도, 나는 단지 그렇게 할 수 없는 많은 학생들을 보았다. 게으름, 목표, 집중력, 미성숙, 그리고 단지 일반적인 실수와 관련된 것이 있다.

그것은 성공해야 할 목적에 대한 용기와 적용이 필요하다. 고 존 웨인은 용기가 두려워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어쨌든 성공한 사람들은 두려움이 있다.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 심각한 양의 돈을 낭비하는 사람이 아니라, 의도 없는 경험을 통해 스스로를 끌고 가는 사람.

이것이 사람이 놀랄만한가요? 대학을 보기 위해 걸어야 할 엄청난 청구서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나? 그리고 그것은 모든 것을 계속 표현한다는 것을 의미하나?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여러분에게 열려있는 이 멋진 창을 가지고 계십니다.여러분이 항상 꿈꾸던 대학 학위를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보여드리는 겁니다.

온라인 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가 이용할 수 있는 목록의 요소라면, 그 사람은 상관할 것이 없다. 보통 대학이 오프라인(캠퍼스와 운영 기반이 있음)에 존재하는 경우, 그것은 또한 몇 학위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한다.

그러나 교육자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완료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과 낙관적이고 좋은 자존감을 갖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의 삶에서 완벽하게 되지 않을 때에도 그들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기를 바란다. 그리고 그들이 역경을 다루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기를 원한다.

그들은 깊은 곳에서 벗어나거나 다른 방법으로 당 주변에서 그들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어쩔 수 없이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항상 더 높은 학위를 받는 쪽으로 나아가라. 학사 학위와 함께 추가 학점을 받거나, 두 개의 학사 학위를 받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라. 시간을 사용하여 석사 학위를 취득하라.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함으로써 촉진될 수 있는 시간을 사용한다.

학점을 한 번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의무를 할 수 있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지만, 온 공모전 라인 대학은 다른 약속(일이나 가족처럼)을 하는 학생들에게 유연하지만, 아이들이 낮잠을 자고 있을 때, 점심시간에, 비즈니스 모델 온라인 수업을 위해 이동할 때 수업에 참석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삶과 연결된 다른 4명의 날카롭게 일주일에 3일 밤 교실에 머물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여전히 같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교육대학 수준 속지 마라, 비록 수업에 갈 필요가 없더라도,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여전히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언제 어디서 하는지 결정해야 한다.

2006-07 학년도에 약 7억 9천만 달러가 최근에 귀하의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으며, 이 프로그램은 향후 몇 년 동안 최대 450억 달러의 보조금을 받게 될 것이며, 2009년에는 1년에 학생당 일반적인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보조금을 받게 하려면, 학생들은 엄격한 학교 프로그램을 충족해야 한다.

연방 펠 보조금을 받는 모든 학생들이 이 ACG 보조금을 받는 것이 허용된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교육의 현장은 당신의 전 시대에 약 100,000달러에 이른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자녀 교육에 사용하기 위해 숨겨둔 모든 금액을 가지고 있는가? 100달러면 마음을 평온하게 할 수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단 아기가 대학을 고를 때가 되면, 그 새끼에게 충분한 양을 줄 수 있을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문제는 재앙이 될 수 있다.

부모로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취업을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하기 위해, 당신의 아이가 행복해야 한다.

당신의 아이들에게 모든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적절한 대학 도움 가장 효과적인 대학에 당신의 아이를 보낼 수 있는 재정 자원은 가공할 요건을 포함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계획으로 끝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학생들이 자신의 속도로 일하도록 하는 능력이다.이-러닝은 일반적으로 학생들에게 초점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