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는 많은 장르의 비디오 게임이 있다; 주요 상업 비디오 게임인 퐁은 탁상 테니스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 에너지가 높아지면서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캐릭터를 3인칭 시점으로 안내하는 여정과 액션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됐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된 보드 게임에 의해 쉽게 재현될 수 없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체스와 같은 전통적인 탁상 비디오 게임에서 한 명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단일 참가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의 시뮬레이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게이머의 위치, 자산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P2E 이 전송되는 맵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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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기준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시장의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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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대학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 하는 같은 스포츠와는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모니터나 거리의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다.

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게이머들이 규칙에 의해 윤곽이 잡힌 인공적인 전투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 P2E 량적인 최종 결과를 정량화할 수 있다.

패셔너블한 히트곡부터 역대급 클래식까지 정말 놓쳐서는 안 될 멋진 게임들. 불타는 십자군 개봉을 위해 밤을 꼬박 새우며 즐겼다가 결국 여기저기서 잠이 들어 대학을 나와야 했다. 분명히 비디오 게임을 하기 위해 수업시간에 많이 아팠다. 이제 나는 내가 기대했던 비디오 게임이 나올 때 단순히 휴가를 사용한다.

다음의 게임 정의가 보여주듯이, 이 결론은 마지막 것이 아니었고 오늘날 토마스 같은 많은 철학자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