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에 보고된 게임 경로에서의 플레이어 태도에 대한 연구는 밀레니얼 세대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를 다루는 핵심 전략으로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000명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으며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 방법으로 본다고 답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점수 매김이나 최종 보스 싸움과 같은 어떤 종류의 승리나 수익성 있는 조건을 특징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
Gone Home과 같은 산책 시뮬레이터와 That Dragon, Cancer와 같은 공감 게임의 도입은 그러한 종류의 성공적인 조건을 가지고 있지 않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생각을 가져왔고 이것들이 정말로 게임이었는지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겜블시티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이것들은 플레이어가 어떻게든 함께 일할 수 있는 게임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여전히 비디오 게임으로 정당화된다.경우에 따라 미디어는 게임의 직접 읽기 전용 메모리 역할을 하거나, 더 빠른 로딩 간격과 나중에 업데이트를 위해 플레이어 플랫폼 네이티브 스토리지에 주요 소유물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설치 미디어의 형태일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많은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의학 전문가들과 정신 건강 전문가들은 비디오 게임이 중독성이 있을 수 있다고 추가로 제기했고, 세계보건기구는 국제 통계 질병 분류의 11번째 개정판에 게임 기능 장애를 포함시켰다. 비디오 게임이 보호 예술의 형태로 인정되는 사례 규정에도 불구하고, 특히 어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과도한 폭력을 피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 산업에 그들의 상품을 검증하도록 압력이 가해졌습니다. 게임플레이의 전문성은 비디오 게임마다 근본적으로 다르지만, 많은 빈번한 부분들이 존재한다.
1대1 또는 2대2 경기에서 현실적인 도전이 꽤 많은 차분한 도미노 스포츠에 만족하세요. 대부분 컬렉션을 기반으로 한 이 요리 모험에서 비키니 보텀스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여 고객을 기쁘게 합니다. 숲을 꾸며 수백 종의 실제 종을 유인, 육성 및 획득하십시오. 실제 사건과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 이 무성한 이야기 퍼즐 레크리에이션에서 손으로 그린 매력적인 풍경을 탐험해 보세요.CNG 보고서는 규제 기관과의 연결고리가 있는 주요 게임 무역 체격 측면에서 발표된 최종 결과에 무게가 실린다. 보고서는 미성년자의 70% 이상이 주당 3시간 미만의 게임을 하고 있으며, 미성년자 게임 중독 문제는 결정을 향한 단계를 달성했다고 CNBC 번역은 밝혔다. 중국 규제 당국은 지난 1년 반 동안 가정용 스포츠 분야에 대한 정밀 조사를 강화했다.모토 X3M, Venge.io, 총알-포스-멀티 플레이어, 2048,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배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포키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아마도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재미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할 것이다. 당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기타 방해 요소 없이 모든 비디오 게임에 신속한 재생을 제공합니다.게다가, 처음 몇 년 동안의 대부분의 레크리에이션 제작자들과 출판사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게임에 대한 정보는 사라졌다. 보관자들과 보존자들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을 산업의 문화적 역사적 과거의 일부로 보존하기 위해 저작권법의 범위 전반에 걸쳐 노력해왔다. 그 사업 자체는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미국과 일본 모두에서 성장했고, 세계적으로 더 큰 기여를 했다.게임 내 비디오 재생, 온라인 회사를 통해 통신하는 비디오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위한 중매, 유사한 옵션에 해당하는, 빌더가 다른 옵션에 입력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이러한 옵션은 개발자가 선택한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줄이는 레크리에이션 개선 키트를 추가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스포츠에 바로 추가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의 양을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출시 전에 품질 테스트를 통해 제품 내에 버그나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지만, 지속적으로 개발자들은 패치와 업데이트를 겜블시티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게임, 개인 노트북 비디오 게임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정의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컴퓨터를 통한 셀룰러 게임, 디지털 및 증강 현실 시스템, 원거리 클라우드 게임 등으로 사업이 확장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