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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적 저항은 일부 PS5™ 비디오 게임에서 게임 내 기어 및 물체와의 상호 작용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모방한 것입니다. PS5 콘솔에서 4,000개 이상의 PS4 게임을 즐기십시오.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통해 수많은 전설적인 플레이스테이션 비디오 게임을 이용해 보십시오. 캡콤의 전설적인 컬렉션을 방지하는 후속 진화에서 새로운 놀이 방법과 투쟁 방법으로 거리를 활보하십시오. 적절한 그룹을 만들고, 동료들을 모아 소파나 온라인에서 누가 챔피언인지 확인하거나, 로드 투 더 쇼의 큰 리그로 경력을 발전시키면서 하룻밤을 홈런을 치며 보내십시오.그러나 시각적 요소나 서사적 요소를 사용하는 영화나 텔레비전과 달리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팅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이루어지는지 아닌지에 관계없이 계속해서 슈팅 게임이 된다. 예외적인 것은 공포 레크리에이션 스타일로, 주로 공포 소설,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 구성 요소에 기반을 둘 수 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물리적 미디어 또는 디지털 배포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로 제공되는 두 가지 성장 팩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 자료와 소프트웨어 패치로 확장될 수 있다.

이것들은 무료로 제공될 수도 있고, 초기 출시 이후 레크리에이션을 수익화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다.

2020-2021년 코로나19 범유행은 비디오 게임을 사회적 거리두기의 한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친구와 가족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오락으로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했다. 비디오 스포츠는 인간의 행동을 스포츠로 변환하기 위해 많은 종류의 입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게임 패드와 조이스틱과 같은 스포츠 컨트롤러를 대부분의 콘솔에 사용하고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을 따라 개인 노트북 기술을 위한 액세서리로 사용하는 것이다.중국 규제 당국은 지난 1년 반 동안 국내 스포츠 분야에 대한 정밀 조사를 강화했다. 그러나 18세 미만의 어린이들 사이에서 게임 의존성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오락 승인과 낙관적인 조치들은 단속이 완화되고 있다는 건설적인 지표가 될 수 있다.

지난 주 규제 당국이 70개의 새로운 게임들의 출시를 허가했을 때 또 다른 낙관적인 조짐이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