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가 많은 유럽의 도시들에서, 작은 다양한 소매상들이 13세기까지 나타나기 시작했다. 상인들과 하버다셔와 같은 전문 소매상들은 런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여성기구 에 존재하는 것으로 인식된 반면, 식료품점들은 향신료와 의약품만큼 적절하게 잡화된 작은 그릇들을 제공했다. 하지만, 이 가게들은 원시적이었다. 16세기 이후로 런던 소매상들은 무례한 여성기구 큐비클 이상으로 묘사되었다.1907년경 미국에서 시작된 이 패션쇼는 많은 백화점들의 주요 특집 행사가 되었고 유명인사들의 출연 또한 큰 효과를 거두기 위해 사용되었다. 그 테마 행사들은 소비자들을 동양과 중동의 독특한 문화에 노출시키면서 국제적인 해안에서 온 상품들을 선보였다. 상류층 중산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고안된 소매업자들은 비교적 높은 비용으로 사치품을 제공했다. 그러나, 이러한 새로운 오락실들이 쇼핑하고 볼 수 있는 장소가 되었기 때문에, 비용은 결코 방해가 되지 않았다. 오락실은 소비자들에게 일상적인 도로 생활의 혼란으로부터 벗어나 폐쇄된 공간의 약속을 제공했다; 소비자들이 사회화하고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선택지를 탐색하고, 새로운 종류와 경향을 발견하고, 여러분이 적절한 가격에 적절한 제품을 얻을 수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연구에 관한 것입니다. 오늘 연례 Search On 이벤트에서 Google을 사용하여 저장하는 방법을 리모델링하는 9가지 새로운 방법을 소개하여 보다 몰입적이고 지식이 풍부하며 개인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특정 영업 담당자와 직접 거래하지 않는 경우 가격을 물물교환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일부 쇼핑객들은 가치 있는 비교 가능성 제공자들을 이용하여 최고의 가치 중 하나를 찾거나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누구 또는 어디서 구입할지 결정한다.
초기의 많은 백화점들은 단순한 소매점 이상의 것이었다; 그것들은 다소 구매자들이 여가를 보내고 즐길 수 있는 장소였다. 일부 백화점들은 공부방, 미술관, 라이브 쇼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백화점들은 다실이나 식당을 가지고 있었고 소녀들이 매니큐어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했다.1000개의 유리로 덮인 아케이드가 유럽 전역에 펼쳐지면서, 그것들은 더 웅장해지고 더 화려하게 장식되었다. 19세기 중반까지, 이 아케이드에서의 산책은 신흥 중간 코스에서 선호되는 통과 시간이 되었다. 여가 활동으로 창문 구매가 증가한 것은 소매점에서 유리 창문을 사용하는 것을 동반했다. 오락실 내부에는 긴 유리 외부 홈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어 높은 소매 비용을 감당할 수 없었을 때에도 신흥 중산층이 윈도우 스토어와 환상에 빠져들 수 있었다. 중세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은 최신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과는 매우 달랐다.최고 품질의 상품을 적절히 더 높은 가격에 제공하는 새로운 쇼핑몰들이 있다.
대량 구매 또는 대량 구매는 많은 구매를 수반하는 강렬하고 관대한 구매 기간으로, 그 범위와 목적에서 일반적인 구매와 충동적인 쇼핑과 다르다. 한 연구는 정신의 쾌락 시설이 쇼핑을 하는 동안 성적 활동을 통해 경험한 자극과 동등하게 자극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한다.
구매 폭주는 특히 바람직하지 않은 구매로 판명된 것에 대한 죄책감, 슬픔, 분노 또는 절망의 후속 감정이 뒤따르는 경직성의 빠른 시작을 가진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다.
쇼핑()은 고객이 적절한 상품을 구매하려는 잠재적인 의도를 가지고 다수의 소매업자가 제공하는 이용 가능한 상품이나 회사를 탐색하는 활동이다. 구매자 품종의 유형은 학자들에 의해 개발되었는데, 이는 구매자 중 한 집단을 레크리에이션 구매자, 즉 구매에 즐거움을 느끼고 여가 활동으로 간주하는 사람들로 식별된다. Shopee는 전 세계 수천만 명의 사용자에게 원활하고, 즐겁고, 신뢰할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