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피드백은 대부분 일반적으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디지털 리얼리티 헤드셋에 해당하는 비디오 쇼 가젯에 표시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과 컴퓨터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실행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으로 증강되며, 일반적으로 햅틱 전문 지식과 함께 다양한 유형의 제안으로 증강된다. 무역 자체는 70년대와 1980년대에 미국과 일본 모두로부터 더 큰 세계적 기여를 하기보다 더 일찍 성장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 무역은 주로 북미, 유럽, 그리고 일본, 한국, 중국을 포함한 동남아시아의 주요 기업들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비록 pc 과학의 학과들이 수년간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인 측면들을 배우고 있지만, 게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검증사이트 을 창조적인 매체로 연구하는 이론들은 비교적 현재 인문학의 발전이 검증사이트 다.글자를 맞혀서 단어 퍼즐을 풀고 살아가세요. 온라인으로 게임을 즐기려면 빠른 스포츠에 참여하거나,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비공개 게임을 준비하십시오. PC, 좋은 친구에게 도전하거나 다른 온라인 참가자와의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서부 제믈랴에 위치한 크로스벨 주 — 한때 치열한 영토 분쟁의 장소였지만, 그 이후로 무역과 금융의 중심지를 이끄는 많은 대륙 중 하나로 발전했다. 그러나 에레보니아 제국과 칼바르드 공화국으로부터의 긴장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또 다른 부분처럼 프로그래밍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이산적인 전기 기계 요소를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이는 게임을 비교적 단순한 논리로 제한하였다. 1975년까지 저가 마이크로프로세서는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에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얻을 수 있었고, 이는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들이 추가 세부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하여 잠재적인 것의 범위를 넓혔다.콘솔에는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일반 컨트롤러가 포함되기도 하지만,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제조업체 또는 타사 배포자로부터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제어 장치는 휴대용 콘솔과 아케이드 찬장에 구성된다. 새로운 노하우 개선은 플레이어가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해 더 많은 선택권을 주는 터치스크린과 움직임 감지 센서와 같은 컨트롤러 또는 스포츠 플랫폼에 대한 추가적인 전문 지식을 포함했다. 특수 컨트롤러는 레이싱 휠, 젠틀 무기 및 댄스 패드를 포함한 특정 장르의 게임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비디오 게임이 보호 예술의 형태로 인정되는 사례 규정에도 불구하고, 특히 어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에 대한 과도한 폭력을 피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업계가 그들의 제품을 견제해야 한다는 압박이 있었다. 온라인 게임 모드는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가 비슷한 종류의 게임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설명합니다. 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클래스 내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동일한 장치에서 국내적으로, LAN 이벤트에 해당하는 지역 커뮤니티를 통해 관련된 별도의 장치에서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으로 수행될 수 있다.

대부분의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들은 공격적인 게임플레이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많은 게임들은 비대칭적인 게임플레이 외에도 협동적이고 팀 기반의 선택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 콘솔 성장 그룹은 5명에서 50명 사이이며, 일부는 100명을 초과한다.

2009년 5월, 어쌔신 크리드 II의 개발 인력은 450명으로 보고되었다. 제조 가격을 회수하기 위해 시장에 성공적인 이니셔티브를 도입해야 한다는 압박과 함께 직원 수가 증가하면서 마감 기한을 지키지 않고 게임을 서두르고 미완성 제품을 방출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출시된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입니다. ESRB 등급은 자발적이며 A, E10+, T, M 및 AO를 따라 등급이 매겨집니다.대부분의 콘텐츠 평가는 폭력의 종류와 표현되는 방식, 그리고 성적인 내용에 따라 다르지만,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약물과 알코올 사용, 놀이와 같은 다른 주제들도 인식될 수 있다.

대부분 최소 연령에 기초한 주요 식별자는 게이머와 포지가 고려해야 할 특정 콘텐츠 자료를 결정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와 함께 거의 모든 방법에 의해 사용된다.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게임은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시각적인 부분이나 내러티브 부분을 사용하는 영화나 텔레비전과 달리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에 따라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