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대부분의 부모들은 자녀에게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파는데, 이기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저축은 당신의 은퇴를 위한 플랫폼이다. 만약 당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꽃피는학교 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에 저축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해 돈이 없을 것이다. 때때로, 부모들은 충분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은퇴를 방해해야 한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세계 볼 기회, 좋은 혜택, 은퇴 수입도 있다.

그것은 또한 복잡한 학위를 얻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아마도 지금 판사가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던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일 것이다. 내 가족 중 한 명은 의대에 진학했고, 그의 대학 의무를 다했다. 그들 둘 다 고급 교육을 받았고, 그것은 그들의 대학 의무를 다했다. 고문에게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동료 급우들은 수만 달러와 수십만 달러의 빚을 지고 학교를 마쳤으며, 각 군 점령과 모든 군사 점령은 전장 복무를 필요로 한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문제를 필요로 한다.

학점 평균이 튼튼한 교육대학 외에도 고용주는 항상 관련 업무 경험을 중시한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분야에 대해 조금 더 배우도록 도울 꽃피는학교 직업에서만 운영하도록 노력하라. 특히 특정 회사나 기관에서 정규직에 기여할 수 있다.

한 직업은 커스터드 스탠드나 주유소에서 일하는 다른 사람만큼 좋지 않지만, 당신의 장기적 임기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 납은 어디에도 없다

당신이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어떤 산업의 미래 전망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나는 은행, 화폐 산업, 저기술 제조 및 기타 스낵 식품에 들어가기 전에 매우 조심스럽게 걸음을 내디디고 싶다. 이들 산업은 그 자체로 훌륭한 산업이지만, 산업이 통합이나 축소에 대해 얻은 어떤 조직 위치도 확실히 피해야 한다.

특히 그 장치가 다른 나라에서 더 저렴하게 행사될 수 있기 때문에 사업이 디지털화되고 아웃소싱될 수 있는 산업을 피해야 한다.

의료와 같은 수익성 있는 분야까지도 일어나라. 공학, 프로그래밍 및 회계 관련 분야의 교수와 경험 많은 전문가에게 이야기하여 해당 분야에서 어느 방향으로 이동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현실은 시간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여 시간이 많이 남거나 돈을 더 벌 때, 빚을 갚을 때 시간이 많이 남는다는 것이다. 그러나 위의 대부분의 기본은 아이가 오랜 시간 가까이 다가가기 시작할 때, 노부모가 대학에 아무것도 넣지 않은 것을 조금 밀어붙이기 시작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깨달음은 많은 사람들이 그러할 것이다.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다. 클릭 일어나라,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프로그램을 위해 체중을 실어준다. 그리고 이제 주택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선택권을 믿는다.

이 보조금에 대한 상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학생들은 가족 기여, 출석 비용, 학생 등록 상태, 각 학생이 1년 내내 또는 실질적으로 참석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지역사회 대학을 설립하기 위한 중간 대학 등록금은 매년 약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이며, 연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의 일자리를 얻기 위한 나쁘지 않은 투자다. 고학력으로 그 정도의 돈을 버는 것이 간단하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 주정부의 자금 지원을 받는 기관에서 시작하는 학사 학위는 약 36,000달러, 4년 동안 약 9,000달러가 들 것이다. 봄마다 30,400달러까지 드는 주내 학교를 선택하는 것은 보통 6천 달러를 절약하고 대학 대출에 대한 높은 이자 지급을 하는 것이 큰 증가의 척을 더하고 포함한다.

단순한 사실은 교육이 한 사람이 현금의 양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이라는 것이다. 그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교수진 졸업생은 대학이 아닌 움직임보다 평생 평균 100만 달러를 더 벌고 있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하는 것을 선호하겠는가?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간단한 선택이다

만약 현금을 모으고 싶다면, 개인 저축을 열어라. 또는 약간 더 나은 금리로 돈을 시장 계좌에 넣어라.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 않을 때, 특히 당신의 아기들이 이미 10대이고 고등교육을 졸업할 지경에 이른다면, 그것은 더 안전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저축을 늦게 시작했지만 양말을 할 수 있다면, 이러한 종류의 사이트 디렉토리에 있을 때 좋은 선택이다. 많은 현금을 없애고, 복잡하지만 은행 계좌나 돈 시장 계좌에서 읽는 것은 합리적으로 보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한다면, 심지어 6개월이 걸릴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