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몸의 pH가 어디에 있는지 보고 싶다면 유기농 식품점에 가서 침과 소변 검사 스트립 한 묶음을 물어보고 작은 조각의 찢어진 것을 확인하고, 스트립의 끝을 혀 밑에 꽂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핀페시아 후기 입에 넣기 전에 바로 첫 번째 것을 확인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의 pH는 70에서 74파 사이에 있어야 한다.

소변을 통해 종이를 통과해야 한다.

69일 필요가 있다.

pH 척도는 대수적이다. 간단히 말해서 pH는 60이 70보다 10배 더 산성이다. 50의 pH는 70보다 100배 더 산성이다. 그래서 당신의 pH의 작은 수정은 당신의 건강에 큰 도전이다.

칼슘은 건강한 뼈와 치아를 제공한다.

실제로, 당신이 섭취하는 칼슘의 99%는 치아와 뼈로 간다. 나머지는 신경을 돕고 수축과 혈액 응고를 돕는다. 일부 메가비타민 영양 전문가들은 당신의 아이에게 매일 칼슘을 많이 주는 것이 당신을 덜 기질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칼륨은 근육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가장 필수적인 광물 중 하나이다. 피곤함을 확립하거나, 건망증에 걸리거나, 다양한 불쾌한 부정적인 영향을 경험하지 않도록 뇌, 심장, 신장에 작동 에너지를 공급하는 효과가 있다.

칼륨이 풍부한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것은 실수다. 식이요법에 포함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칼륨 풍부한 음식들 중 몇 가지는 감자, 멜론, 키위이다. 바나나, 시금치, 토마토, 아보카도

비타민 C-Vit C는 중요한 영양소로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감기, 알레르기 반응, 건강 문제에 특히 큰 신체 면역 체계를 돕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그것은 필수적인 항산화제다. 감기 시작 시 더 큰 복용량을 복용하라. 매일 제안되는 또 다른 비타민

좋은 비타민을 선택할 때 라벨을 읽고, 표시된 양이 당신의 일상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라. 또한 라벨은 당신에게 매일 얼마나 많은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방향을 제공해야 한다.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은 음식이 있든 없든 간에 가장 잘 섭취된다. 그러니 각 복용량에서 최대의 이득을 얻을 수 있도록 미리 그 제안을 읽어라.

다음으로 수도꼭지 물은 칼륨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이 광물은 많은 신체 기능에 필수적이다. 그것은 당신의 신경계와 심장을 지탱하고, 적절한 물 균형을 유지하고, 신장과 부신 기능을 지지한다.

A : 솔직히 말해서, 당신이 섭취하는 보충제를 구별하지 못합니다. 1개월 후에는 느낄 수 없거나 결과를 볼 수 없다면 비타민 B – 비타민 B 복합체를 선택해야할 때입니다. 비타민 B 분류는 모든 중요한 비타민 B로 구성됩니다. 비타민 B는 에너지, 뇌 기능, 세포 발달, 신진 대사, 건강한 피부 및 근육 및 전체 건강에 중요한 비타민 B입니다. 스트레스와 피로가 있을 때 추가 복용량을 가지고 매일 추가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

머리카락에 더 좋은 광물로는 칼슘이 있다.

그것은 머리카락이 두피를 통해 움직일 수 있게 해주며 또한 머리카락을 더 강력한 콩, 두부, 견과류, 생선, 효모, 유제품으로 만들게 한다.

칼슘과 마그네슘 작품을 결합한 칼슘은 더 좋은 녹색 채소, 콩, 생선, 견과류, 곡물이 마그네슘의 원천이다.

소금은 필수 소년 광물 중 하나이다. 다른 하나는 칼륨이다. 당신은 당신이 소년과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영양분을 얻고 싶어하지만, 칼슘과 마그네슘으로 너무 지나치지 않도록 하라. 그러나 그 보충제로부터 멀리 떨어져라. 그러나 음식 공급원을 멀리하지 마라.

질병 중 비타민의 사용 – 신체는 건강 문제와 싸울 때 추가 보충제를 사용할 수 있다.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은 회복과 건강의 과정에서 도움을 준다.

또한 곡물 제품은 영양 선택이 상대적으로 좋지 않기 때문에 영양이 많지 않은 음식을 사용할 수도 있다.

전체 곡물은 식물과 영양소 흡수를 방해할 수 있는 다른 화합물을 가지고 있고(소녀를 임신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가공 곡물 제품은 단순히 영양이 좋지 않다. 그들은 보통 콩이 소화하기 어려운 영양소의 또 다른 좋은 선택이지만, 일부 칼슘과 마그네슘은 보통 약간의 마그네슘을 가지고 있다 핀페시아 후기 .

당신의 몸은 그런 이유로 광물을 만들 수 없다. 바다 소금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이 요건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하나의 도구일 뿐이다. 그리고 자연 소금을 사용하는 것은 인간의 역사만큼이나 오래되었고 소금은 그러한 귀중한 상품으로 보여졌기 때문에 먼 옛날에 주요 교환원이었다.

사람들은 자신의 몸을 위해 광물을 생산할 수 있는 자연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생명의 중요한 점화 플러그는 음식으로부터 얻어진다. 지구 토양은 45%의 광물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것은 신체에 의해 획득될 식용 채소와 과일로 옮겨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