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데이터 근처에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킹 캠페인을 목표로 삼을 수 있다.

페이스북에 이미 많은 수의 고객이 저장되어 있지만,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면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당신이 비디오를 확실히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인기를 끌 수 있기 때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 안에 통합되는 것은 종종 매우 간단하다.

소셜 북마크 제출 사이트에 대한 공유가 정확히 아닐 수 있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르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당신이 유용할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를 제공하므로 당신이 실제로 똑같이 사용할 수 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평가절하하거나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느슨한 지위를 떨어뜨릴 것이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쓰고 그것을 따르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정했다. 당신이 앉아서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어떤 사람이 그것을 알기로 결정하는데, 그것은 모두 당신이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는 것이다. 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한 번씩 시간을 보낸다. 나는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서핑하는 것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데 있어서 이것들을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사업상의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을 찾을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을 것이고, 한 사람도 신경 쓸 것이고, 한 사람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최근에 치열해서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 캠페인이 당신이 오랫동안 곁에 있는 것 만의 안전한 건강을 경험한다면, 한 개인이 가지고 있는 작물의 크림을 정말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작동할 것으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수백 개의 문서, PDF 및 교훈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로 가능성은 끝이 없다.

이것은 위의 팁 1에서 계획의 일부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실험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을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보고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기적으로 한다면, 제2의 천성이 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늙어야 한다.

뛰어난 프로그램은 매우 오랫동안 당신을 잘 도와준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번거롭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관련된 생각과 경험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소유하는 과정에 더 자주 투입되었다. 그러나 마케팅이 잘 되면 많은 비용이 들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시작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이다. 하지만 시작에 시간이 장기적으로는 정착될 것이다!첫째, 분석해야 할 것은 적절한 목표 기업을 가져야 할 것이다. 우리는 일단 그들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이 어디로 들어갈지 인식하고 성공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원하는 목표를 바로잡아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지원할 때 수많은 도전 중 하나는 보통 ALREADY가 경험한 기업에 필요한 회사들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이것들은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친구를 가진 사람에게 말하는 것 외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에 있다.

최근에 어떻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을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시켜서, 어울려 다니는 동안,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반대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모두 합하면, 그것은 10억이 넘는 것이다. 1번 구역에서, 당신과 내가 만날 수 있는 기회,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만들 수 있지, 그렇지?

이는 고객 미소와 비즈니스 덧셈으로 주로 측정한 예상 ROI에 의해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비교적 새로운 연령을 가진 기업에 대해, 우리 회사는 적절한 초점과 쉽게 저렴한 기대치를 사용하여 적절한 위치에 있는 정책을 시작했다고 확신한다.

소셜 미디어의 활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있게 해주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늙어야 한다.

가장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을 유난히 긴 순간 동안 잘 공급한다.

다른 프로그램은 당신을 빠르고 표준적이지 않다. 그 과정에서 많은 생각과 경험이 최근 투입되었다. 당신의 프로그램을 독특한 방식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잘 된다면, 그것은 확실히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시간, 특히 소개에서.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연장된 실행에 도움이 될 것이다!

사진에는 문법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도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