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나중에는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멘토 시절에 실제로 발견한 가장 중요한 진실들 중 하나는 훌륭한 훈련생이 집중적인 학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향해 일하라.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나의 스케줄을 바꿀 수 있고, 나는 공부할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그 모든 장벽을 극복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동안, 극단적인 현실은 당신을 많은 벽돌처럼 때린다. 그 현금은 어디서부터 학교비를 지불하기 위해 시작되었을까? 이것은 극복하기 가장 어려운 도전이다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구조건과 금전적 투자는 기껏해야 좌절감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일하기 위해 준비하고, 세월이 어디로 갔는지,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났는지 의심하고 있다.

당신은 궁금해, 기다려, 나는? 나는 대학을 가고 싶었거나, 대학에 가고 싶었거나, 아니면 아마도 당신은 나와 같고, 더 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자격증 은 일, 더 많은 돈, 내 경력의 변화를 원했을 것이다. 나는 내가 교육대학 없이는 내가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이해했다. 오늘날 세계에서 학위 없이 훌륭한 보수를 받는 직업을 찾는 것은 거의 어렵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의 예금증명서나 CD에 투자하기로 선택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가두고 이상적인 방법으로 현금화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더 좋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가련하게 적은 수익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특히 당신이 인플레이션을 계산할 때 매트리스에 돈을 넣는 것만큼이나 잘 할 수 있다.

많은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들이 실제로 기존 대학들보다 적은 비용을 부담하고 있다.

웹을 둘러보는 데 시간을 좀 들인다면, 당신은 온라인 교육이 훨씬 더 저렴하기 때문에, 교육을 마치면 많은 대학생들처럼 엄청난 연 자격증 수생 대출로 가득 차지 않아도 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 교육을 받는 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국가 스마트 그랜트는 또한 국가 과학 및 수학 액세스가 재능 그랜트 국가 스마트 프로그램을 유지하는 주요 프로그램으로 개발됨에 따라 인기가 있습니다. 수학 및 과학 방향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한 주요 프로그램으로 클레버 그랜트가 학부 연구 3년 및 4년 동안 제공됩니다.이 프로그램의 기능은 물리학, 수학, 기술, 공학, 생명, 컴퓨터 기술, 중요한 외국어 전공 연수생을 지원하는 것이 었습니다. 또는 의미 없는 단일 교양 프로그램인 National SMART 보조금은 SMART 그랜트로부터 돈을 받을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전에 펠 그랜트 원에게 처음에 보충제로 제공되어야 한다.

매년 수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이것이 사람들이 왜 그들의 연구를 추구하지 못했는지에 대한 이유가 없는 이유다. 사람들의 문제는 그들이 교육 장학금을 위해 이 무료 현금을 이용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연방정부와 다른 민간 기관들에 의해 무료로 제공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찾아서 신청서를 보내는 것이다.

이 보조금에서 최적의 상은 4천 달러고 2009년에는 한 학년의 연수생당 평균 상금은 787달러였다. 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생들을 위해 고안되었다. 단지 보조금을 위한 기금이 매우 제한되어 있다.

첫 번째 지원자 중 한 명으로 간주되도록 하라. 대학으로 돌아가 교육을 추가할 장학금을 찾는 엄마로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기회를 놓쳤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하지 마라.

세 번째 조치는 일자리를 구하는 것이다. 일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개인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수입을 생산한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재정적인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즐겁지 않으니,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이 대학 프로그램들이 챔피언쉽 게임에서 경기를 하고 선수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달라붙고 게이머들이 그들의 모든 것을 바치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단지 당신이 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하는 것,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의 문제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현재 훌륭한 학생이라면 당신의 좋은 일을 계속하라. 그것은 결국 모든 것이 성과를 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훈련생이 아니었다면, 당신은 당신이 상황을 반전시키기 시작하고 결국 당신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될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2009-2010년 펠 그랜트의 1 학년 평균 상금은 오바마 대통령이 실제로 보조금 예산을 늘리자고 제안한 3,611 달러였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최적의 펠 그랜트 상을 $ 200, $ 5,550로 올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