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적인 시력 관리의 일부는 제품에 해로운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다. 많은 온라인 자원들은 당신의 직접 시력 안에 있는 햇빛을 피하는 것을 제안한다.

또한 햇빛이 당신의 눈에 반사적으로 반사되는 상황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바람직하다.

밝은 날짜에 외출할 때 보호 선글라스를 착용하십시오. 빛은 반사 표면에서 튀어나와 시력을 때릴 수 있다.

소매업자들은 구름이 많은 해에 자외선이 여전히 존재하는 것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안구건조증 대한 눈 관리를 무시하는 것이 정말 안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눈은 이러한 항목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야 한다.

독서를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책에서 규칙적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독서나 관련 활동(크로스워드, 스도쿠 등)이 많으면 눈의 피로와 눈의 피로가 유발되는데, 이 두 가지 모두 시력이 좋지 않다. 60분마다 확실히 휴식을 취한다.

스트레치 일어나 다른 것에 집중하라.

이러한 영역을 고려한 후 특정 렌즈의 샘플을 원할 수 있으므로 회사 소프트웨어를 검사할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해 다양한 옵션을 요청할 수 있어야 한다.

샘플 렌즈와 함께 다양한 옵션을 요청할 수 있음 특정 렌즈의 샘플을 원하는 경우 특정 렌즈의 샘플을 검색할 수 있음

주름의 일반적인 정의는 종종 표면의 약간의 우울증이며, 주름진 가멧과 비슷하다. 피부 용어로 사용될 때, 그것은 피부의 주름, 능선 또는 주름이다. 보통 주름진 여성이라고 불리는 노인 지금, 노인들조차도 그것을 그렇게 부르려고 하지 않는다.

이론적으로 꽤 실현 가능한 다른 선택은 시력이 좋지 않기 위해 눈 운동이다. 왜 1920년대가 윌리엄 H 베이츠 박사가 쓴 책에서 나왔기 때문인지 자연스럽게 알 수 있다.

즉, 독서등을 사용하지 말고 다른 조명을 켜지 않도록 주의 깊게 작동하라. 기회가 있을 때 안전 고글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공장에 고용했는지, 아니면 단지 집에서 작업장에서 팅킹을 하고 있는지, 당신이 항상 안전 고글을 착용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연습을 하세요 : 똑바로 앉아서 손바닥이 따뜻해질 때까지 문지르고 다음, 시력을 가볍게 컵으로 감싸고 잠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눈이 긴장 될 때 반복 운동하십시오.이 눈 관리 운동은 피곤한 눈에 대한 걱정을 완화시키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포괄적인 시력 관리의 일부는 무엇이 해로울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많은 온라인 자원들은 당신의 직통 시야에서 햇빛을 피하는 것을 제안한다.

또한 항상 당신의 정원이 눈 부위에서 반사적으로 햇빛이 반사되는 상황에서 멀리 떨어지도록 하는 것이 좋다.

안경을 쓰고, 시계 기술자와 함께 몇 달마다 전원 시스템을 점검하라. 개인은 실제 눈을 자극하는 것을 경험하고, H2o로 완전히 씻는다. 하루 이상 지속되면 직접 대처하려고 하지 마라. 가장 가까운 의사를 찾아가라!

눈 부위는 또한 지속적인 항산화제가 필요하다. 녹색 채소, 토마토, 견과류와 같은 항산화제가 풍부한 음식을 먹어라. 그리고 모든 종류의 열매는 전형적으로 실용적인 것으로 식단에 포함시킨다. 그들은 죽은 피부 세포를 씻어내고 피부 에너지를 촉진하기 위해 일한다.

이것은 당신의 피부가 그 젊은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피부 성장을 제거하기 위해 중요한 것이다.

비타민 안은 시력에 아주 좋다. 당신은 그것을 아틀란타 이혼 변호사들에게 찾을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강화된 우유, 생선, 파파야, 달걀, 심지어 실란트로를 포함한 일반적인 음식들을 찾을 수 있다.

적절한 사람들은 보통 비타민 A가 가득한 식단을 따르고, 보충제를 고려한다.

하지만, 비타민을 얻는 것은 항상 선택이다.

펜, 연필, 칼과 같은 날카로운 물체를 부주의하게 다루지 마라. 이 물체들을 들고 있는 것은 눈을 확대시킨다. 날카로운 도구로 몇 가지 일을 하 안구건조증 는 것이 좋다.

탈수 현상은 에어콘이나 가열된 환경에서 고려될 수 있다.

하루 종일 많은 유체가 5분 동안 쉬지 않는 위치에서 적어도 창문에서 떨어져라. 10분마다 시각적 초점이 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