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원을 고려하라 – 자연스럽고 모방적인 조명에서 궁극적으로 조명을 받을 수 있는 당신의 선택은 디자인의 모든 것이다. 빛 없이 조명에 https://ko.wikipedia.org/wiki/층간소음매트 관한 매우 중요한 것들의 목록들 중에서 눈에 보이는 색상 선택이 없다. 그래서 가능한 한, 방에서 당신의 모든 선택을 보는 것이 완전히 필수적인 것이다. 그것이 결국 실내 디자이너들이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최종 전에 나무 칩의 색상 샘플을 주문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물론, 방에 자연광이 훨씬 더 많이 있으면, 색은 조금 더 밝아질 것이다. 왜냐하면 자연광이 색이 뺀 색이 둔해지기 때문이다. 그것은 흐린 날이다. 돈 많은 나무들은 거의 하얗게 된다. 결과적으로, 그 색깔은 하루에 24시간이라도 변할 수 있다.

가구는 공간을 만들거나 기억 공간을 염두에 두는 공간을 둘러싸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큰 주제로, 커피 테이블을 내부의 저장 공간에서 열거나 아래에 여러 개의 서랍이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하는 오토맨으로 대체한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더 이상 가구를 추가하지 않고 어수선하게 유지하고 여분의 기계를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침실의 가정디자인은 편안함을 발산해야 한다.

장식이 필요 없는 플랫폼 침대와 화려한 나이트스탠드가 아닌 헤드보드는 직사각형이고 낮은 액센트 조명이 은색 금속에 관한 경향이 있어야 하지만, 예술작품과 린넨을 위한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스틱과 레이아웃을 더 흥미로운 색상과 레이아웃으로 수행하라. 억양 조각과 장식 베개가 밝은 색상의 배출구가 되도록 바닥재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

깨끗하고 시크한 하드우드 바닥도 가장 잘 보인다. 목표는 편안한 공간을 위한 것이다. 그러니 너무 많은 물건들로 방을 덮지 마라.

가구, 색상, 테마 또는 배치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측정 비디오 측정에서 끌어올리고 싶은 영역을 한 번에 전체적으로 가정과 관련된 영역을 보고 이것이 첫 번 층간소음매트 째 장식 경험으로 들리면 주변 벽을 작은 측정하고 바닥 대각선을 측정하고 천장까지 지면을 측정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너무 많은 측정값을 만들 수 있다.

준비된 모든 측정이 설계 프로젝트에 필수적일 때 바인더나 노트북에서, 마침내 여러분이 얻기로 결정한 것이 여러분의 집에 맞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이전과 같이 낙담하는 경향이 있다.

예술적이고 기술적인 정당화 디자인 학생들은 당신의 공간에서 계획안을 작성하는 방법을 숙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러한 계획들을 전달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공간을 만들고 제공하는 많은 디자인과 건설 방법, 재료를 가지고 있는 그들 자신을 친숙하게 할 것이다. 또한 학생들은 질감, 색상, 경량으로 방을 강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울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경력은 말할 필요도 없이, 기회는 많은 디자인 강건함에서 더 많다. 또한 고객과 관련하여 장비로서, 당신은 큰 디자인 벤더에서 당신의 재능을 훨씬 더 잘 연마할 수 있다.

작업 환경은 그렇고 장비는 더 현대적이다.

자연이 놀이에 등장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는 어떤 음영은 몇 년이 되든 상관없지만, 사람들은 계속해서 리치에서 야외를 가져올 방법을 찾고 있지만, 자연적인 녹색 색조는 완벽한 방법이다. 예를 들어, 파스텔이나 부활절 녹색이나 민트 녹색과 같은 가짜처럼 보이는 색조를 피하라. 왜냐하면 이것들은 현재 디자인 세계에서 유행하지 않기 때문이다.내추럴은 최고의 품질이다!자연의 세계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보통 나무, 식물, 꽃처럼 보이는 복사본은 방을 부드럽게 하고 편안하고 자연적인 외관 안에 야외를 더하는 자연적인 재료를 만들어 내는 것은 자연의 열린 공기처럼 따뜻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자연 환경을 만들어낸다.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마라. 이것은 단지 당신이 만들어냈어야 했던 진정된 손길일 수 있다.

클러스터는 다른 잘못된 것이 거의 없는 장소를 파괴할 수 있다.

당신은 산만하게 하는 물건들, 매일의 혼란, 그리고 조화로운 일상을 방해하는 다른 것들을 밀어내고 싶을 것이다.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구와 놀라운 저장고를 중첩시키는 것이었다. 당신이 이미 그것들을 가지고 있을 때까지,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은 어수선함을 쓸어버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사실상 방들을 능률적으로 능률적으로 만들 필요는 없지만, 주의 깊게 선택하기 위해서는 어떤 작은 조각도 쓸 수 있다.

공격적인 지역에 단지 배치되었을 뿐

우선, 우리는 예술작품이나 그림을 어디에 걸어야 할지 결정해야 한다.

우아함의 중심이 될 그림이나 그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중심에 있을 필요는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모든 다른 예술작품들 중에서 액자를 강조할 수 있다.

연필을 사용하는 것과 같이,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걸 수 있는 장소를 만들기 위한 가이드라인으로 표시를 한다.

사진의 무게에 따라 후크를 골라서 그 또는 그녀의 표시된 지점에 망치질한다.

cor가 결정되었는지 확인하도록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