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제휴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그 가능성은 무수히 많다. 그 결과로 기업에 대한 제휴 광고 소구는 저렴한 가격으로 광고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계열사들에게 수동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익을 준다. 제휴 수익을 창출하려면 플랫폼을 만들고 웹 기반 시청자를 구축해야 한다.
또한, 비즈니스 동향과 함께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Affiliate Insider에 따르면 합성 인텔리전스 및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출장마사지 프로그램은 제휴 기업가가 2023 년에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지식을 습득하는 방법에 있어 점점 더 많은 기능을 수행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마케팅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두려워합니다. 이것은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제휴사 또는 네트워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잠재 고객의 구성원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제휴 마케터 측면에서 온라인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연락처 양식, 직원 출장마사지 만족도 설문 조사 및 이벤트 리드 캡처 양식을 포함한 대화 유형 및 설문 조사를 제공하는 유형은 추천에 대해 20 %의 반복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심층적인 가격 책정 계층과 함께 계열사가 깔때기에서 최대한 다양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여러 리드 자석 및 온라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휴사는 6가지 요금제와 온보딩 자료를 모두 활용해 신규 사용자를 전환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나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은 언바운스를 사용한 첫 3개월 동안 20%를 할인받아, 교환을 그들에게 가치 있게 해준다. 또한 CJ Affiliate를 통해 언급 된 각 판매에 대해 $ 135를 벌 수 있습니다.마지막으로 시장 진입 수준을 검색하기위한 경쟁을 파악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PayScale에 따르면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30 일 (또는 연간 $ 36K ~ $ 72K) 당 $ 3,000 ~ $ 6,000를 벌고 있습니다. 그러니 청중들에게 감사할 목적을 주면 수입이 들어올 것이다. 이 규칙은 비즈니스의 많은 다른 영역에도 유용합니다.그러나 이러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시청자가 귀하의 제안을 신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질문을 받기 위해 24시간 내내 밖에 있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현금을 벌기 위한 첫 번째 목적으로 제품을 밀어야할 필요성에 기인합니다. 이는 아니오입니다. 제휴사로서 제품을 판매하려고 시도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중요한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Statista는 온라인 마케팅 지출이 2022 년에 약 82 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세포라의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은 모든 총 매출에 대해 5%의 수수료를 제공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상들의 수수료보다 높다. 대부분의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Sephora는 제휴사에게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홍보 배너 및 기타 예술적 자산에 대한 항목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자 한다면,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몇 가지 제휴 패키지가 있다.
그리고 그것이 훌륭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이 그것을 유용하게 찾으러 간다는 것을 확신할 것이다. 당신이 얼마나 투구하고 싶은지를 줄이는 데 필요한 다음 요소는 당신이 그 제품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전문지식이다. 기억하라, 당신의 데이터와 시청자들과의 관계는 그들이 모든 잡음을 통해 필터링하고 최선의 해결책을 발견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다음으로, 이 경로를 따라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을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