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 기술자가 새로운 자동차 딜러의 고용을 떠난 후에 이런 종류의 경쟁 기업을 시작하는 것은 매우 빈번합니다. 미국의 독립적인 차량 수리점은 제조업체가 후원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OEM 인증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함대 정비사는 함대라고 불리는 특정 자동차 그룹을 유지합니다. 함대의 일반적인 예로는 택시, 경찰 차량, 우편 차량 및 렌트 차량이 있습니다. 윤활 기술자와 마찬가지로 함대 정비사는 예방 유지 및 안전 검사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일반적으로 다른 복원 시설에 더 크거나 추가 고급 수리를 아웃소싱합니다. 거대한 트럭 및 버스에서 일하는 기술자는 디젤 서비스 기술자 및 기계 프로파일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인증을 받으려면 기술자들은 EPA가 승인한 프로그램에 의해 교육을 받아야 하며, 이 분야에서 그들의 데이터를 증명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88car 하는 수표를 통과해야 한다.
37) Power & Performance 과정은 일반적으로 NASCAR 기술 연구소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최종 결과 정보 및 기타 정보는 /discosures로 이동하십시오. 물론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습니다.그리고 그는 자동차 기술자와 정비사 사이의 교차점을 인정했습니다.자동차, 트럭 또는 SUV가 본질적으로 갤런 당 가장 많은 마일을 얻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많은 단계가 있습니다. 팜 스프링스에서 벨트를 바꾸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운전자는 바쁘고 벨트가 끊임없이 간과하기 쉽습니다 … 변속기 오일을 변경하고 15,000 ~ 18,000 마일마다 필터링하십시오. 이것은 트랜스미션/트랜스액슬의 정밀하게 만들어진 구성요소들을 차폐할 것이다. 가솔린 필터를 10,000마일마다 교체하여 녹, 오물 및 기타 불순물이 가솔린 시스템으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오염된 점화 플러그 또는 플러그 / 제한 가스 인젝터는 30p.c만큼 가스 효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문화에도 불구하고 그는 기계 분야에서 전문적으로 일하는 모든 사람들이 관련된 수많은 전자 장치 및 pc 방법으로 인해 기술자로 생각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는 시청자들에게 자동차 기술자와 정비사를 어떻게 구별할 수 있는지 물었다. 기계공과 기술자의 주요 차이점은 기계공이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하는 것과 같은 추가 실습 작업을 전문으로한다는 것입니다. 자동차 기술자도이 작업을 수행하지만 전기 진단 및 운전 가능성 불만 사항 식별을 추가로 처리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 또는 트럭에 어떤 유형의 번거로움이 있을 때 여기에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전자 제품 및 성능 분석에 집중하고, 그는 그 전문가들을 자동차 기술자로 지칭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기계 기술에 집중하고, 사람들 전문가는 기계공이다. 때로는 기술자와 기계공이 88car 엔지니어와 혼동되기도하지만 뚜렷한 차이가 있습니다. 오일 및 필터 교환은 오래된 모터 오일을 배출하고 최근의 새로운 모터 오일로 교체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점보에서는 모든 가정용 및 수입 차량에 대해 오일 수정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안전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우리는 추가로 모든 오일 교환과 함께 무료 차량 검사를 제공합니다.36) 선택 UTI 신청서에 등록한 학생들은 조기 취업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는 고용주는 선택된 후보자에게 연락하여 인터뷰를 실시합니다. 고용, 직원 유지 및 보상 선택은 잠재적 인 고용주에 의해서만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