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무시하라. 키워드를 알아차리지 못하면 그 효과의 5% 또는 그 이하로만 즐길 수 있다.

준비: – 제휴 마케팅에서 훌륭한 승리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다.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달까지 전략을 세워야 한다.

제휴 웹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개발하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보너스 포인터 # 1 : 항상 가장 큰 수수료 지불로 제품을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큰 비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전환하는 도박 및 컴퓨터 시스템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에 더 잘 알고 있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놀라운 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엑스비디오 립으로 전환합니다.

위의 5가지 액션 프로세스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현실적으로 무시된 주요 항목 중 2가지에 초점을 맞추겠다. 계열사 마케팅 관련자의 2%만이 다음 두 가지 액션을 정기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효과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짧은 기사를 광고로 포함시키는 것이 다소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정기적으로 꽤 잘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게시물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야 한다.

이 방법은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방문하게 한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당신이 진정으로 즐기는 오락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을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이유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수많은 독창성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관심을 가질 것인가? 그리고 실제로 정기적으로 개선하고 평가하고 그것을 즐기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것인가?

어떤 상품에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선택을 연구하라. 제휴 링크, 그 배열에 관한 모든 것에 관해서, 당신이 이것을 하는 가장 효과적인 접근법을 결정하면, 당신은 즉시 당신이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에 대한 수익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몇 가지 실수, 상인에 대한 연구 연구.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회사를 폐쇄한 사례가 있었다.

백금 팁!당신은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는 개인이 지속적으로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에 대해 지속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항상 그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만들어낸 이메일을 보내라. 이것은 첫 번째 접촉에서 그들을 연결시킬 것이다.

단계별 실행 계획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인터넷 회사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좋은 교육 비디오와 웹이나를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당신은 처음에 일대일 코칭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엑스비디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구성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도구상자에 가지고 있는 몇 가지 항목들을 자연스럽게 검토하고 대조한다; 또는 특정한 문제에 대한 게시물처럼, 그리고 당신이 Thats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최고의 링크를 가지고 있다.

고객에게 고객에게 고객이 계열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고객이 계열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충실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은 좋은 개념이다. 고객이 계열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면, 고객이 하나의 좋은 판매를 1,000개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을 강화하지만 마찬가지로 수익을 증가시킨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잘 모르시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생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서 대화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당신의 친구들을 제휴 웹사이트에 조회할 수 있다.

이 시리즈의 첫 기사에서, 우리는 사실상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 효과가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을 시작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다룰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