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실제로 마케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특히 한 사이트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그 사이트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블로그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으로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큰 성과를 약속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여러 가지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상품리뷰 전문사이트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될 수도 있다고 기대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설정하는 것조차 그들의 계획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사람이 있기 때문에 같은 것을 사거나 사거나 산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문서, PDF 및 비디오도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함께 가능성은 끝이 없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을 파악해야 합니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할 방법을 파악해야 합니다.소비자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와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경연 대회를 개최하고 진정한 가치를 지닌 무료 제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매주 한두 번 이상 게시하면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이 많다. 또한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제목으로 경의를 표한 17개의 마을이 있고, 소셜 미디어의 성공이라는 지정을 받은 40개의 마을이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그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다.

공동체의 일원이 되는 것, 당신의 틈새. 그것은 관계의 구축과 다른 사람들과의 연결을 요구한다.

당신의 공동체의 활동적인 구성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합니다.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면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는 잠재고객을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탬파에서 홈개선 사업을 하고 있다면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문구를 주제로 올린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매달 이런 식으로 1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관심을 끌기 위해 글을 올릴 수 있다.

당신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 이름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우리는 왜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디폴트 사고 때문에 디폴트 마케팅이 생겨나고, 그래서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끊임없이 씨름하고 있는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제공되므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케빈 상품리뷰 전문사이트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인테리어 비즈니스 마케팅에 있어서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만들어냈다. 그것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그 환상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더 적합한 것에 쉽게 적응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