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 플린과 같이 성공한 제휴 사업가들의 수입은 훨씬 더 높습니다. 인터넷 광고 블로그인 스마트 패시브 인컴의 창립자인 팻 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e-zed.kr 린의 인터넷 가치는 300만 달러 이상으로 추정됩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첫 번째 단계는 세그먼트라고도 하는 세분화된 타겟 시장과 시청자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제휴 웹 마케팅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실제로 2015년 mThink에서 1위 제휴 네트워크로 선정되었다고 자랑합니다).

광고 회사는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의 조건을 설정합니다. 초기에 기업들은 주로 배너 광고에 대해 클릭당 수수료 또는 마일당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전문 지식이 발전함에 따라 정확한 총 판매액 또는 인증된 리드에 대한 수수료가 주요 초점이 되었습니다. 초기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은 클릭 수와 노출 수가 소프트웨어에 의해 생성될 수 있었기 때문에 사기에 취약했습니다. 브랜드는 제휴 웹 마케팅을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합니다. 제휴사와 협력하여 고객이 구매해야 하는 특정 제품에 대한 제휴사의 고유 ID가 포함된 추적 가능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제품을 선택하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하이퍼링크를 받게 됩니다. 이 웹 사이트는 실제로 가입하여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이 상품들은 제가 사용하기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제가 예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휴사는 구매자가 구매할 때마다 브랜드에서 수수료를 받습니다. 특정 세그먼트의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하면 현재 잠재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없는 콘텐츠 자료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비즈니스에서 숙련된 전문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라쿠텐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의 또 다른 특징 중 하나는 대부분의 회사가 제휴 심사 과정에서 세심하게 신경을 쓴다는 점입니다. 당신이 잘 맞지 않더라도 대답이 다시 아니오라고해도 놀라지 마십시오.

즉,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터가 될 가능성이 더 높다는 뜻입니다. Mailchimp의 고객 관계 관리는 잠재 고객에 대한 정보를 구성하고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어디에 거주하는지, 쿠폰이나 총 판매액 사용을 좋아하는지 또는 추천을 통해 사이트에 도착하는 경우를 파악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특정 카테고리의 상품 10개를 특별 제휴 하이퍼링크와 함께 게시하는 게시물을 작성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때로는 한 걸음 더 나아가 내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개인의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기도 합니다.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 https://e-zed.kr 에서 피드백에 답장하는 것만큼 쉬울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 구축은 관계 구축과 같기 때문에 모든 것이 중요합니다. 고맙게도 관계의 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시청자와 함께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서두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결은 제휴 제품을 찾기 위한 목적이 아니라 시청자를 알아가고 그들이 사용할 솔루션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저는 항상 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가 수행한 작업이나 수행 중인 작업의 맥락에서 제품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