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단순히 당신의 기회 링크를 여기 저기에 스팸으로 스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마케팅이 아닌 것은, 당신의 집 마케팅을 장악하려는 강압적인 판매원이 인터넷에 신선한 개인들을 거의 돕고 있다는 설명을 원하는 것과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 안에서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기를 원한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관심 지점은 정확히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요?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해 보셨나요?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자신의 장소에 대한 요구 사항을 파악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 소비자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 오는 데 충분한 이유를 제공하여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정말로 콘테스트를 하고 절대적으로 인식된 가치를 가진 것들을 무료로 공유해야 합니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라면 꿈을 가지고 있다.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 대해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작은 것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의 손님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기술에 초점을 맞춘다.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고 있다면, 이 특정한 유형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찾고 있다면,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유행과 함께, 아마도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실제 행성 공동을 벽 안에 담기 위해 어떤 파티에 가는 타입일 때,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라도 홍보하는 것을 꺼린다.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대화를 시작하라. 그리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가.

3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위 패널은 연락처를 위해, 중간 패널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위해, 그리고 Sns 마케팅 하위 패널은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에,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어, 커뮤니티 리포트를 올바르게 사용할 때 쉽게 찾을 수 있거나 직접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노키아 C3는 채터박스에 좋은 전화기를 만들어낸다.

마케팅 전략이 업무의 절반을 차지할 때 사람들은 마케팅에 대한 적절한 권고를 결정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로 고생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블로그 마케팅 교육은 물론이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는 등, HARD가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준수하는 것일까?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최고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업데이트 버전으로 할 수 있는 만큼 트윗을 해야 한다.

만약 구성요소가 도움이 된다면, 당신은 판매를 요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돕기 위해서지만, 그것들은 매우 비싸다. 하지만 보통 비싸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방법을 구입할 때 지갑을 열어주길 기대해라.

분석법을 사용하십시오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실제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사회 사이트를 더 많이 방문하는가? 사람들이 언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당신의 결과로부터 모든 구매를 알아보세요.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당신은 유언장 혜택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해야 한다.

가장 많은 매체를 사용하면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페이스북이 아마도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일 것이라는 것이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을 가장 효과적으로 따라다니면서 자신을 짧게 경매하지 마라.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마케팅 성공을 과도하게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도달하고 싶은 실제 목표를 작성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은 무엇인가? 실제 제품에 얼마나 오래 실행될 것인가?

어떤 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하면, 홈베이스로 트래픽을 많이 보내면, 사이트라고 가정할 수 있다.

청중의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며 웹사이트로 미묘하게 안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간단한 대답을 하고 더 자세한 설명이 내 작은 블로그에 있다고 말할 때 또는 완전히 새로운 블로그 전달을 만들면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오피가이드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셜 사이트를 구매하는 사람과 소셜 사이트를 서로 연결할 수 있는 범위에 도달할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도메인과 일치하도록 하려면 관심이 있을 것이다. 회사 브랜드는 sns marke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