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당신의 정보를 발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앉고,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그것의 3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을 투자한다.

나는 내 삶에서 유익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상호 작용, 기존 이벤트, 새로운 이미지 및 오래된 이미지, 체크아웃한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제목, 그리고 단순히 웹 서핑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이것들을 이용하라고 제안한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쉽게 명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 백해진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가치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으로 시작한다.

이 모든 질문에 효과적으로 답할 수 있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매우 빠르게 제자리를 찾을 것이다. 전략은 당신에게 매우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비즈니스 및 특정 행동에는 특정한 순서로 따라야 한다.

특정 제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고 하는가? 즐거움을 쌓을 수도 있고,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늘리려는 것인가? 아마도 당신의 총판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 sns 마케팅이 없다면 당신의 것을 개발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필요한 변화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실제로 목표 시장과 연결시키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간단하다. 페이스북은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무엇을 제공하든 간에 당신은 훌륭하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 페이지에서 당신의 프로모션을 마케팅하기 위해 페이스북 앱을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경쟁자들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기억해야 할 훌륭한 일입니다.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해 여러분의 기술에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는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기본으로 하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토론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가능한 한 빨리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들을 반드시 들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발언을 남긴다면, 소셜 네트워크는 그들이 사용하는 회원들에게 수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과 연결할 수 있는 포럼은 여러분의 아이템을 팔기 위해 오늘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네트워크 훈련에 대한 이해를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요점이 있다!

훌륭한 소셜 네트워크 컨설턴트가 당신에게 몇 가지 최고의 포인터를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소셜 미디어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소셜 미디어의 화제가 되었다. 이 경우 페이지를 강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우선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결코 그것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유튜브는 결국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환상적인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나 당신이 블로그 사이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린 새로운 아이템들과 함께 최근의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 사이트를 주기적으로 제작하여 많은 청중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큰 직접 노출을 제공할 수 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우리가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과 홍보에 활용하는 모든 전략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과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사실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또 다른 마케팅 포인터는 관심 있는 당사자들이 스노 마케팅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 북 페이지를 토론한다면, 응답하라.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키는지 이해하고 끊임없이 공유하고, 논평하고, 그리고 나는 그들을 갖게 하는 개인들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