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의 미래에 대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누누TV 예견이 미치는 영향1920년대 텔레비전이 처음 등장한 이래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누누TV 텔레비전 산업은 수년에 걸쳐 빈약한 세트에서 고화질 화면으로, 적은 수의 채널에서 다양한 옵션으로 크게 변화했습니다. 이 시장에서 가장 최근에 등장한 업체는 맞춤형 TV 경험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한국의 스타트업인 누누 TV입니다. TV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지, 그리고 이 스타트업은 어떻게 이 분야에 영향을 미칠 준비를 하고 있는지 살펴보세요.개인화가 미래다보편적으로 적용되던 TV 프로그램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오늘날의 시청자는 맞춤형 경험을 필요로 하며, 이것이 바로 AI 기반 추천 엔진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시청 패턴, 취향 및 행동에 따라 정보를 큐레이션하는 이유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더 나은 시청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시청자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2. 기존 TV는 죽었다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훌루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가 인기를 얻으면서 기존 TV의 매력은 서서히, 그러나 확실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코드 커팅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시청자들은 온디맨드 콘텐츠와 광고 없는 시청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점점 더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맞춤형 스트리밍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3. 텔레비전의 미래는 모바일에 있다스마트폰의 광범위한 사용 덕분에 이제 우리는 비디오 자료를 시청하는 방식이 달라졌습니다. 오늘날 모바일 기기는 전통적인 텔레비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TV 시리즈와 영화를 시청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여 플랫폼을 모바일 친화적으로 수정하여 사용자가 이동 중에도 선호하는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넷째,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성장이러한 트렌드는 아직 시작 단계에 불과하지만, YouTube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만의 채널을 만들고, 자신만의 콘텐츠를 큐레이션하고, 이를 사용하여 주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홈메이드 요리 쇼부터 아마추어 다큐멘터리에 이르기까지 그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5. 경쟁이 치열하다TV 산업은 항상 경쟁이 치열했으며, 넷플릭스의 등장으로 경쟁이 더욱 심화되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기존 TV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같은 잘 알려진 스트리밍 골리앗과도 경쟁해야 합니다. 그러나 차별화된 가치 제공과 AI 기반 추천 엔진으로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결론적으로 사용자 제작 콘텐츠, 모바일 우선, 개인화는 앞으로 TV의 주요 트렌드입니다. 이러한 발전의 기회를 활용하여 TV 업계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개인화된 온디맨드 엔터테인먼트를 선택함에 따라 이와 같은 플랫폼은 업계에서 더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