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발라드부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케이팝 히트곡까지, 호치민 최고의 가라오케 체험 가이드호치민에서 노래방은 단순한 취미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이 도시에서 오랫동안 번성해 온 문화입니다.

전통 발라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드부터 케이팝 히트곡까지 따라 부를 수 있는 환상적인 노래가 많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치민시에서 최고의 노래방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호치민 최고의 가라오케를 소개해드릴게요.1. 더 뮤직 크라운호치민시에서 가장 인기 있고 붐비는 가라오케 중 하나인 뮤직 크라운은 1군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영어와 베트남어로 된 다양한 노래와 더불어 독특한 분위기의 개인실을 제공합니다.

  1. 길거리 가라오케좀 더 개방적인 환경에서 노래방을 즐기고 싶다면 사이공의 배낭여행자 구역에 있는 사이드워크 가라오케를 방문해보세요. 이 길모퉁이에서 모든 사람이 들을 수 있도록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호찌민에서 노래방을 즐기는 즐겁고 독특한 방법입니다.

에어 360 스카이 라운지 3.벤응에 구에 있는 에어 360 스카이 라운지에서 좀 더 고급스러운 가라오케를 경험해 보세요. 이 루프탑 바는 화려한 장식과 숨막히는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또한 노래방에는 현대적인 사운드 시스템과 노래 옵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1. 가라오케 패밀리 박스가족 친화적인 가라오케를 경험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는 빈탄 구의 가라오케 패밀리 박스입니다. 편안한 의자가 있는 개인룸에서 어린이와 어른 모두를 위한 다양한 노래를 들을 수 있다.
  2. 퐁탑 VIP3군에 있는 퐁탑 VIP는 개인 노래방 세션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매력적인 펍은 4인 이상의 그룹을 위해 10,000곡 이상의 선곡이 가능한 프라이빗 룸을 제공합니다. 식사와 음료 옵션이 다양하고 서비스도 정중합니다.

호치민시에서 어느 곳에서 마음껏 노래를 부르기로 결정하든 노래방은 몇 시간 동안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유명한 문화 활동입니다.

최고의 노래방 중 한 곳에서 마음껏 노래를 부르고 싶다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여 좋아하는 노래를 선택하고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