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카드에 공동 서명할 사람을 요청할 수도 있지만, 카드를 공동 서명할 사람을 찾는 것은 현재 신용 점수가 있는 카드를 찾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선불 직불카드로 지출한 돈은 카드 소지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카드 계좌 잔액에서 직접 나온다. 카드는 특정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구매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됨에 따라 신용 평판을 다시 세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드현금화 는 노력에 기여한다.

신용카드를 많이 가질수록, 아무도 과도한 부채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 신용카드 잔액을 더 쉽게 조달할 수 있지만,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가 있고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당신의 신용카드를 쉽게 스윕할 수 있다.

높은 잔액을 올리려는 유혹을 없애기 위해 당신의 카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연간 수수료가 있는 카드는 피하십시오. 또한 발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특히 신용 이력이 좋은 유서 깊은 소비자라면 기꺼이 당신의 요청을 승인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이다.

신용이 나쁜 카드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보안 카드를 찾는 것이다. 즉석 승인 카드라고도 알려진 보안 카드는 선불 보증금을 요구하는 카드다. 미리 입금한 돈은 카드의 잔액이 될 것이다.

여러 개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모기지 딜러들에게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래, 그 카드들은 문의로 나타나지만 대출 담당자들은 보통 지연에 대해 당신의 지불 내역을 실행한다.

그 과정은 시간이 걸리지만, 당신이 제로 잔액으로 지불을 솔직하게 한 이상, 두려워할 것이 없다.

신용카드를 최대한으로 쓰는 것을 피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 대답은 신용 점수가 하락할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신용 대 신용 비율은 총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한다.

만약 당신이 카드를 최대로 한다면, 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당신의 점수는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어떤 대출도 대출자가 카드에 대한 이용 가능한 신용을 거의 보지 못하게 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간주하고 잠재적으 카드현금화 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할 것이다.

보너스 보상은 신용카드를 처음 개설할 때 제공하는 것이다. 특정 기간(일반적으로 3개월)에 일정 금액을 소비하는 한 보너스 보상을 받는다. 이 보상은 100달러에서 시작하여 500달러까지 올라갈 수 있다!아니면 세계 어느 곳에서나 비행기표를 탈 수 있는 충분한 마일을 여행할 경우, FICO는 비밀 공식을 통해 당신의 점수를 관리하는데, 이 미지의 과정은 다른 회사들과 마찬가지로 신용 가치 있는 FICO의 잠재력을 예측하는 것이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회사를 설립하는 목적은 어느 누구에게도 그 공식을 밝히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좋은 신용등급으로 돌아가는 이상적인 경로를 제공하는 옵션이 있다.

이 카드들의 조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더 높은 이자가 부과되고 제한된 신용이 카드에 이용 가능하다. 우리는 고려할 가치가 있는 세 가지 옵션을 살펴본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이미 함께 일하고 있는 은행과 상인 계좌를 신청하는 것이다. 신용카드 처리에 적용하기 위해서는 신용 수표에 동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작은 지역 은행일지라도 당신의 은행 이력을 아는 은행과 좋은 계좌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다. 많은 은행들이 중소기업을 위한 선택권을 제공한다고 해도, 이것들은 당신이 함께 일하고 싶은 선택사항들이다.

0% APR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또 다른 좋은 선택은 플래티넘 제로 보안 비자 신용카드 입니다. 이 선택은 더 나은 신용 점수를 쌓으려는 완벽한 신용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카드가 확보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은행에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 선택이 당신의 신용을 재건하는 동안 카드의 편리함을 즐기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는 신용 점수가 좋고, 이 특정 카드 유형으로 상승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적합하다. 반면에 도입이 낮은 A 카드는 6개월에서 12개월 동안 0%의 이자율만 제공한다.

이것은 이미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신용 점수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책에서 당신은 독자들의 관점에서 질문을 한다.

세상이 그런 식으로 설정되었을 때 나는 어떻게 신용카드 없이 살까? 세상이 그런 식으로 설정되어 있고 신용카드의 편리함 없이 어떻게 사는가?

카드 소유 및 사용 총 비용 계산 – 각 신용카드 옵션에는 다양한 비용과 요금이 포함되며, 카드 구입 시 각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총 비용을 계산하여 사용 비용이 더 효과적인지 확인해야 할 때 연간 수수료는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FICO 점수가 형편없다는 것을 알게 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가 당신에게 신용 점수가 나쁘다고 말한다면, APR이 낮은 신용카드가 당신에게 최고가 아닐지도 모른다. 잠시 신청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