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쨌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시장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평택화양서희스타힐스2차 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 기술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단지 표적으로 삼을 때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진행한다.

상자문 옆의 문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운영한다.

가족 정류장, 마케팅은 막을 수 있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다행히도, 부동산에서 돈을 벌기 위한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접근방식에 기초한 수백 가지 변형들 – 당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선택해야 할 방법들 –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임대 옵션 이동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는 사람 –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지 않는 것들을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 덜 조직적이어야 하는가? 그렇다면 아마도 지금이 당신만의 부동산 투자 시스템을 설계하는 시기일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이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여전히 같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시간을 생각하고 주위를 둘러보면 부동산과 관련하여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이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놀랄 수 있다.

수익성 있는 약속으로 사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해 보이지 않는다.

드라이브를 통해 성취를 위해 추진력이 필요하다. 어떤 사람에게든 위대한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실망과 애도의 결과일 것이다. 당신의 존재 안에서 이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승리에 대한 요구는? 그리고 이 성취는 사고와 어려움이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으로 나타난다. 이것은 끔찍한 것이 아니다. 우리가 알고 있 평택화양서희스타힐스2차 는 삶이다. 매일 일터에서 계속 밀고, 운전하고, 이기고 싶어할 수 있는 삶. 매일 매일 여러분을 뒷전으로 밀어붙이는 데만 약간의 세트백을 허용하지 마라.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는 것들을 초과할 수 있어야 한다.

오, 시장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특정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변화했기 때문이다!지금 뜨거운 것은 다음 3년(혹은 아마도 3개월) 동안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의 부동산 투자 디텍터와 소프트웨어가 상당히 문제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거품이 일 수 있는 길이 있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세상에 나온다. 만약 당신이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정당한 인내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단지 그곳에 있었던 모든 상황에서 항상 건전한 조언을 얻고, 나는 부동산을 사용하는 위험이 검색 엔진 최적화 게인즈빌에서 전략의 부족에 의해 만들어진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을 것이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상담은?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좋은 거래들을 가장 자주 받는다고? 모든 것이 어렵지 않게 되기까지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이는 당신의 시장 얼어붙는 날씨를 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효과적으로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과 함께 거래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나는 이 부동산이 투자자로서 첫 해에 가까운 곳에서 실수를 투자하는 것을 보았다; 내 권력팀의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셰드가 사랑에 빠졌고 이혼을 하는 곳에서 잠재적인 거래를 발견해서 그들이 시장에 내놓기를 원했다고 말했다.

경험이 없는 사람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하지 마라. 당신의 실제 경험을 적용하라. 외출하고 첫 번째 거래를 할 때 1000개의 거래를 할 수 있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사실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 산업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실행하는 것을 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들이나 직접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들이 전문가가 되도록 격려하라. 당신의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 부족과 지식 부족의 기회를 없애기 위해 일한다.

당신은 개인이 이미 어떻게 하는지 알고 있는 개인의 전문지식을 다음 단계로 방문할 수 있다.

제안을 통해 그들의 길을 탐색하다

부동산업의 다음 단계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교육에 도움을 주어 가격 교육이 불필요한 위험을 없애도록 도울 때 발생할 수 있는 어떤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데이터 부족이 그들이 진실로부터 더 멀리 올 수 없는 상업적 목록과 같은 더 힘든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