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셀링톡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오래 관여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제 셀링톡 휴사로서 당신은 여러 다른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빨리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정보를 구성하려면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계열사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정보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는 모든 항목에 저장할 시스템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불행하게도 그것은 당신의 계열사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결코 손해를 볼 수는 없지만, 시간을 낼 만한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를 꿈꾸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많은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가? 인상과 히트도 지불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수익을 더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속한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량을 제공하여 비율을 맞출 수 있다면 특히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고 있다면, 당신이 항상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예를 포함하도록 하라. 당신은 항상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 그리고 제품에 대한 다른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제공하고 싶다면, 당신은 내가 하루 종일 홍보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아야 한다.
내가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연구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매일 내가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내 제안을 명심해 그들이 너와 다시 연결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해라. 그래서, 너는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그들이 당신에게 연결되도록 유인하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호소하도록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확장성이 매우 높습니다.한 번에 여러 가지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다수의 수익 흐름이 있고, 여기서 더 매력적으로 됩니다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어떤 형태의 제휴 마케팅 지침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시를 받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에 도달하지 않을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은 매달 50달러 정도 들 수도 있는 웹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처음에 많은 다른 자원을 구매하고 싶지 않다. 이 중 호스팅도 포함되므로, 만약 당신이 호스팅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추가 호스팅 없이 새로운 도메인만 구입하면 된다. 그래야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그것은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다른 기사를 쓰고 기사에 사용된 키워드로 출판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당신의 기사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적은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에게 아웃소싱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신제품 연구, 틈새 휴!나는 단지 피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