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왕들과의 연관성 이후, 샴페인은 인기 있는 유럽 왕족이 되었고, 샴페인의 빛나는 백포도주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고급과 힘과의 연관성을 이런 종류의 마케팅으로, 당신은 권위와 함께 당신의 틈새에서 왕족이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며 건전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라.

Slideshare – 2013년 Slideshare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됨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토론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마찬가지로 PDF, 파일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이 Slideshare와 함께 가능성은 무제한이다.

둘째로,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 작업을 할 때 소셜 미디어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

이 외에도,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상자에 올바른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한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은 왜 트위터에서 이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 같고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할인율 트위터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을 보장하는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개인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추적 도구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이는 소비자의 미소와 서비스 칭찬을 중심으로 결정된 ROI가 기대하는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 대해, 우리 회사는 실제로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최고의 장소에서 시작했다고 확신하고 있다.

우리가 소셜 네트워크 사용에 대해 더 논의할 수 있게 해줘.

결핍 – 만약 당신이 토퍼차시 신차와 카야드 마케팅을 방문하고, 당신의 눈을 정말로 사로잡는 특정한 차를 볼 수 있다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트럭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이고, 아마도 2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차량을 사거나 줄이려는 동기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포인터!소셜 미디어 블로그 사이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여러분의 친구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개인들은 여러분과 접촉하기 전에 여러분의 관 오피가이드 계를 보고 싶어한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기본적으로 당신이 기본적인 마케팅을 통해 만들어낸 것과 같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과 함께 도달하려는 사람이 누구인지 인식한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선택하라. 왜냐하면 당신은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최고의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상향 조정한다.

곧 노키아 C3의 요령을 터득할 것이다. S40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혁신적인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확실히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구식이고 노키아 고급 휴대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의식하고 있기 때문에 좌절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뛰어난 소비자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기술 및 전략은 완벽하지 않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특정한 결함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무언가가 잘못되고 문제가 발생한다.

훌륭한 마케팅 회사는 이러한 문제들을 마주치자마자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도울 것이다. 또한, 당신이 지원 기관에 전화할 때, 실제 인간은 로봇의 음성이 아니라, 전화에 응답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에 있는 간단한 문제는 당신을 촉발시킬 수 있다.

마케팅 기술을 다루는 회사가 문제를 발생시키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sns 마케팅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계속해서 무엇을 할 것을 제안하고 있으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SPAM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출판할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만 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콘텐츠를 보지 못할 것이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틈새는 무엇인가? 훨씬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개념을 파악해야 합니다.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다시 돌아올 수 있는 요소를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