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정말로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식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특정 틈새시장에 속한 개인들이 소규모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그런 사이트들을 커버하는지 확인하라. 하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야?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쉽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 수는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포인터와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모집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그것을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들이 아직 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필수적인 연결을 잃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고 있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을 상대하지 않는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가? 디폴트 사고 때문에 디폴트 마케팅이 개발되고, 그래서 대부분의 서비스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끊임없이 싸우는 총판모집 것이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사업상의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을 찾을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을 것이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심지어 2년 전에 설치한 바로 그 비디오가 여전히 그를 위한 조회수, 댓글, 단서를 만들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을 고려해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효과적인 웹 마케팅 프로젝트의 차이점은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상당히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환상적인 신제품 아이디어는 실제로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가 아이디어를 보고 그것을 팔로어와 친구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미디어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SChampagne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그것이 소셜 미디어를 표준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소 낙관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위대하고, 기쁜 사람들과, 성공을 강조한다.

SNS 마케팅은 특정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더 엄격하게 정의된 특정 틈새시장 내에서 개인에게 가는 것이라고 불리는 특정 틈새시장을 지정해야 한다.

불꽃전쟁에 참견하지 마라. 포럼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개인적인 메시지를 놓고 두 멤버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없앨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멤버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라. 중립적인 행동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의 훌륭한 행위가 잘못 해석되어 편을 드는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편을 드는 것에 연루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실제로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에 빠르게 뛰어든다. 그들은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좌절감을 초래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를 채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지에 대해 매우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거기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고 그들의 기술을 발견하는지 관찰해야 한다.

자기 사업에 맞는 아이디어

둘째로,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을 처리할 때 소셜 미디어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개인을 선택해야 합니다.이 페이지를 제외하고, 올바른 키워드도 해당 상자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에서 최고의 목표를 가져야 한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올지 이해하고 그들이 이상적인 목표를 만드는지 이해하는 즉시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링크가 특히 길고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논평까지 일정하고 부드러운 자료 흐름을 허용하는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고 있다면, 짧은 URL을 만들기 위해 거의 모든 준비가 되어 있고 또한 열려 있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에 효과가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구글 분석과 다른 비교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