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나의 스케줄을 바꿀 것이다, 그들이 기분이 좋은 장애물과 관련된 모든 것을 극복하는 동안, 가혹한 현실은 당신이 엄청난 벽돌이라는 것을 때린다. 학교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그 돈이 어디서 나올까? 내게 알려준 것은 이기기 가장 어려운 장애물이다

이렇게 많은 비용으로, 사람들이 더 이상 대학 교육이냐고 묻고 있는 거야? 종종 대학 학위는 재정적인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반응 – 아마도 놀랍게도, 보통은 여전히 가치가 있다.

단 일부 논문: 대학 교육 대학은 특정 학교 내에서 졸업하기 위해 법으로 필수적인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시켰다고 말하는 클릭 종이일 뿐이다. 하드노크 학교는 경험 존재와 많은 경력에 대해 제공될 수 있다.

대학 학위 https://ko.wikipedia.org/wiki/과외비 에도 불구하고, 하드노크 대학은 좋은 교육 플러스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다.

어떤 분야에서든 핸드를 대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우연히 관심을 갖게 되고,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리고 그것을 받는 분야에서 운영할 기회를 찾는다면, 어떤 분야에서도 핸드를 대체할 수 없다. 당신의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라. 당신이 얻는 것은 어떤 종이보다도 훨씬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우리는 수년 동안 선수와 코치가 돈 때문에 곤경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다.

우리는 NCAA에 의해 전문직에 기부되는 돈으로 대학 프로그램 전체가 살해되는 상황에 대해 들었다. 왜 그들은 참여할까? 왜 돈이 문제인가? 한 가지 이유는 빅타임 대학 프로그램이 큰 규모의 주요 대학 선수들과만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에 돈을 지불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모두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이 규칙은 지금 바뀔 필요가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이웃에 비용이 들 수 있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기부를 할 것이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은 꽤 편리하게 10만 달러의 봉급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5월 광고는 우리 성인이 된 초기에 우리는 많은 돈을 빌려서 주택, 자동차, 보석, 휴가, 그리고 당신이 대학 주변에서 많은 것을 가두고 보존하고 싶지 않은 다른 것들에 대해 많은 빚을 졌기 때문이다. 몇 년 후 우리는 우리 모두가 기간이 있고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많은 돈을 준다는 것을 합리화한다.

그리고 진실은 오늘날 빚을 논하고 출구할 생각이 없는 사람들은 여전히 빚이 깊을 것이다. 아이들이 대학에 가자마자

가난해지는 것은 영광의 장애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와 대통령 후보인 릭 페리를 포함하여, 그 위에 올랐다. 그는 서부 텍사스의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에 갈 때까지 옷을 꿰매게 했다.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왔을 때, 당신이 그 위에 오르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많은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그 위에 오르고 싶어한다는 것을 매니저에게 알린다.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당신이 고용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 아니라, 고용주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곳에 있지 않거나 그들이 그곳에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고용주에 대한 가치일 것이다. 당신이 그 직업, 회사,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에게 적합한 경향이 있는 매니저를 설득하는 것에 흥분할 때, 나머지는 그 자신을 돌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 대학에 지출하는 달러의 액수는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쉬운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들어간다.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으로 학교에 다니면서 주 과정을 밟는다면, 얼마나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없을까? 그들이 이미 번거로움의 주요 이슈였던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대해 단지 세뇌될 것인가?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고등학교 대학 사이에는 종종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돈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현금이 든다. 보통의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대학 교육보다 얼마나 더 가치 있는 권위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와 동일한 돈을 번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아마도 30년 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의 빚이 덜 감금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거의 하루의 추가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고, 호화로운 홈마켓카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매우 유사하게 만든다. 그것은 엄청난 명문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더 많은 비용이 든다. 분명히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들과 비교될 것이다

항상 더 높 과외비 은 깊이를 얻기 위해 이동하라. 학사 학위를 그늘지게 하거나, 두 명의 학사 자격증을 따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라. 시간을 내어 마스터를 얻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