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사진의 진실은 어디에나 있을까? 세상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기 위해서일까? 그렇다면 결국 우리가 보는 것과는 매우 다르게 보일 것이다. 우리, 인간, 지각하는 색의 난로는 좁기 때문이다. 그것은 우리의 눈의 원뿔의 수와 그 범위에 달려있다.

상업 사진작가는 신문, 카탈로그, 건축업, 그리고 사진을 찍을 다른 회사들에 고용되는 것을 포함한 회사를 만든다. 그들은 우연히 회사 직원의 일부이거나 계약에 종사하는 프리랜서 사진작가일 수도 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카메라중고 대부분의 상업 사진작가들은 특정 장소에서 전문화된다.

그것들을 합쳐서 빛을 유혹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고착된, 확실히 영원한 부분 개인 어휘 체계 역사가들이 되고 있다.

사진의 필수적인 기술은 최근 오래 전에 있었다. 1827년 프랑스 창조주 조셉 니프스가 찍은 첫 사진. 이 절차는 한 장에 8시간이 걸렸다!

옛날 속담에 따르면, 계획을 세우지 못한 사람들은 실패하기 위해, 당신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당신이 사진을 찍는 시간을 계획하는 것이다. 그것은 행동의 대안이 될 수 없다. 실제로 사진을 찍는 사람은 책과 영화로부터 배우는 것을 할 수 없다. 당신은 카메라를 눈에 넣어야 한다.

그것으로부터 당신의 부족함과 실수를 보고 나서 그것들을 배울 수 있다.

규칙적인 업계에서 카메라의 이면에 있는 시간은 오직 이해를 위한 유일한 방법이다

보통 학점과 학위를 위해 많은 돈을 쏟아 부을 수 밖에 없는 강좌의 단점은, 보통, 약 1도 정도, 더 저렴하고, 내 생각으로는, 더 나은 학습 방법은, 다양한 온라인 사진 강좌를 찾고 거의 모든 것으로부터 당신이 배울 수 있는 가장 많은 것을 배우는 것이다.

한 가지 기본적인 사진 수업을 들어보자. 비싼 대학 수업이나 베테랑 수업이 당신의 지역 사회 방송국에서 수업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의사 사진사가 주변에 있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더 많은 것을 배우는 다른 사람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의 3분의 2가 요금에 대해 불평하거나 질문하도록 만들어진다. 이것은 미친 것처럼 보일 수 있다.

확실히 당신은 당신의 가격에 의문을 제기할 사람을 경험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한동안 생각해 보라. 만약 아무도 불평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가족 – 당신이 당신의 사진에 맞게 엄청난 금액을 청구하고 있을 경우(즉, 심볼 세션당 평균 1,000달러 이상) 이것은 당신이 이것을 시작하도록 질문할 것이다. 왜 전망가들이 여러분과 이야기를 해야 하는가? 왜냐하면 여러분은 무엇이 여러분의 상품을 특별하게 만들고 왜 그것의 실제 투자에 대해 그들에게 교육시킬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광고 사진가들은 홍보에 있어서 회사들을 돕는다. 여기서 성공하기 어렵고, 놀지 않고, 그들은 높은 순위를 받는다. 그들은 잡지, TV 쇼 등에 그들의 이름을 가질 것이다. 이제 당신은 제품 사진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활동이라는 것을 안다. 예를 들어, 제품 사진 촬영이 가난한 사람들이라면, 이것이 항상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생각하는 것이 맞을 것이다. 당신이 원할 것인가? 고객이 A를 생각하는가? 전문적인 제품 사진 촬영이 없다면 전문적인 사람이 아닌 사업과 닮아서 당신의 사업에서 당신의 물건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업에도 그렇게 특별하지 않기를 바란다.

우선, 디지털 카메라는 사람이 완전히 수동으로 설정하고 렌즈 손잡이를 허용하는 슬러(단일 렌즈 반사) 카메라여야 한다.

사진 수업을 들을 수 없다면(그리고 할 수 있다 하더라도) 각 장을 통해 슬럼 스탠자 리드를 통해 기본을 다룬 사진책을 한 번 찾아서 나가서 촬영할 때 가지고 가십시오.

자동 촬영으로 촬영 후 촬영할 수 없으며, 큰 점수를 기대할 수 있다.

새로운 것을 배우라. 새로운 설정과 새로운 지침으로 새로운 것을 시도하라. 당신이 앞서 언급한 모든 자원에서 새로운 것을 읽어보라. 당신이 진행하고 새로 카메라중고 운 사람이 사진을 어떻게 찍는지 배우고 개선할 것이다. 사진에는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사진을 더 많이 배우는 것에 대해 호기심을 갖게 할 다른 위치 단계로 여러분을 필요로 한다.

수익금

집에 가서 빛을 내려라 – 문자 그대로 이 지시를 따라 집안의 어느 방에 들어가 빛을 실망시키고, 당신을 붙잡고, 이 앉음으로 실제로 배우는 양을 보고, 셔터 속도, 모드, 조리개, ISO, 초점 모드 등을 바꿀 수 있다면, 실제로 그것을 실현시킬 수 있는 것은 사람이 당신을 충분히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수중 사진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해야 할 몇 가지가 있다.

사람은 그 수중 p를 이해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