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개발하라. 업데이트를 발표할 때 독자들은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이해한다면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등록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자료를 가지고 있는 것이 더 구체적이다.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뿐만 아니라 경쟁사들은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경험이 있다면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있을 것이라고 진술하는 것이 안전하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한 요즘 비디오 제작은 쉽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자료를 전략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이것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이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당신의 비디오를 계획할 때 당신은 당신의 방식대로 실질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당신의 가장 완벽한 전망과의 연결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어떤 경우에는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세부 사항이 완전 오피가이드 히 포함된 업데이트로 가능한 한 자주 트윗을 해야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소규모 소셜 미디어웹 사이트에서의 sns 마케팅에 관한 틈새시장에 있는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한다면,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들은 줄어들 것이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하고 필요로 하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조사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코멘트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 리뷰와 반응을 추적하는 데 도구가 있다.

이용의 이점을 이용하라. 사회적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절차를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거나 선택 절차에서 무관한 수많은 페이지를 잘라낸다. 블로그 사이트 대신 내 이론을 평가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018초 만에 30개의 대안을 즉시 나에게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낮춰 01%의 가능성으로 낮췄다. 이것은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259만 달러에서 줄이기 위한 어떤 요구조건에 의한 큰 성취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게시물을 떠나는 곳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다. 당신은 최고의 제목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문자들이 가장 재미있고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훌륭한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따고 적포도주를 섞는 것부터 최소 1년 반 동안 발효시키는 것, 숙성시키는 것까지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지 못한다.

처음부터 그것은 어렵지만 발견 곡선이 있고 당신은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열정을 가져야 한다.

노력

온라인의 존재를 진정으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올바른 초점을 사용하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를 이끌려는 방향이 무너질 것에 대한 준비를 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네트워크를 공급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확실히 알아야 한다.

당신이 도착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한 3개의 사회 네트워크 세션에 대해 스케줄을 잡는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들이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 스노 마케팅에 축소시키는 이유다.

예를 들어, 10가지 아이디어를 주도하거나 우려와 반응을 구성하는 목록을 포함해서 시도하라. 짧은 글의 등장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하지만 무료로,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강압적인 판매원이 다른 개인들에게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브랜드를 가진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