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단계 – 교육을 계속하기: 교육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godeok-ihanulche.co.kr 거의 투자하고 재산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실제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부의 건설을 위한 시간과 돈, 인내심을 가진 평범한 사람들이라고 선전된다.

당신이 제공할 투자의 형태를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지식을 추측하시겠습니까? 실제로 구입하고 있는 집과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매우 신중하게 25%의 계약금 지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주택 대출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것이 덜 전반적인 것이기 때문에 투자 현금 흐름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상당히 덜 디딤돌이 될 것이다. 부동산 고문이나 부동산 고문이 당신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각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도록 하라.

주식심볼 IYR과 VNQ 위에 언급된 2가지와 같은 다양한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할 때 어떤 주식에 참여할 것인지를 선택할 필요 없이 휴대폰 산업 투자와 증권거래를 모두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그러한 두 가지 ETF가 있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편지를 다작으로 사용한 것이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는 나는 누구보다도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나는 그것에 대해 당신의 것에 대해 야유를 시험했다.

자, 이제, 시장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산업에서 작동하고 있는 것은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 있을 것이라고 주장해 왔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웠다. 우리는 다시 한번 턴을 준비할 수 있다.

첫 번째는 그것이 효과가 있기 때문에 대안으로, 단순히 전액을 지불하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최선의 방법이다. 반면에 모든 사람들은 단지 투자를 선택하는 부동산을 구입하는 자금을 포함한다.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가져온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요즘 수수료와 관련하여 투자자들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몇몇 관련 요원들이 당신이 집을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투자하는 것을 이해하는 요원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가 될 수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당신에게 빼앗길 가치가 있는 것이다.

투자가로서 투자 사업 계획을 달성하는 일을 계속해야 한다.

게다가 이 사업을 계속하려면 수익성 있는 사업처럼 취급하라.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자들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사람이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것이 파일에 http://godeok-ihanulche.co.kr 있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이 임무를 계속 수행하도록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문제들을 사는 것: 쇼핑을 덜 하는 것. 만약 당신이 소비자에게 스스로 생각하는 충동을 경험한다면, 어떤 것이 내가 재정적으로 완전히 무료가 되는 나의 목표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해주면, 그들은 당신의 행동을 멈추게 도울 수 있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잘못된 손에 있는 이 문제들은 DANGEROUS일 수 있다.

어떻게 누군가가 단지 확실한 곳에서 시작될 수 있을까(또는 한 번의 거래도 하지 않은 채) 부동산 투자에서 어떻게 돈을 창출할 수 있을까? 맞아요, 당신은 돈을 잃을 가능성이 더 높죠

5단계 – 돈르트 금융 마스터!: 부동산은 마케팅과 자금 조달의 회사다. 당신은 더 멀리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대출 프로그램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집을 마케팅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지만, 매달 즐거운 현금흐름을 가지고 있는 당신의 요점에 도달하면, 당신은 한 사람을 위해 주택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스스로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자유로워질 것이다. 임대수당을 받고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사용함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