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변화는 처방된 약이 아니라 식단에 의해서만 유도된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식습관이 해답이라는 확실한 결론을 가져온다. 처방되지 않은 약은 여러분의 시스템을 더 알칼리하게 만들 수 없다. 단지 영양소와 미네랄의 실제 균형만을.

암세포는 정상세포보다 빠르게 성장하며, 따라서 화학요법 치료는 빠르게 성장하는 세포에 영향을 미치며, 따라서 암 구조에 작용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특정 세포의 시스템 요구도 또한 빠르게 성장할 것이다. 이것들은 모발, 피부 세포, 질병 퇴치 능력 그리고 소화기 시스템 내의 세포들, 목과 입 화학요법 치료는 암의 다른 단계를 위해 만들어지고 암 행성체의 진보에 의존한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병원동행 저세포암과 편평세포암은 보통 신체의 다른 부분을 퍼지지 않는 반면 흑색종은 당신의 시스템의 나머지 부분으로 퍼지는 위험한 피부암이다. 주요 비율과 아마도 피부암에 관한 가장 흔한 것은 공격적인 흑색종이 최소 부분을 형성하는 암종 유형이다.

나는 인양 수술을 거부했고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필수적이었다. 의사들은 적어도 내가 화학요법의 실제 사용을 약속하는 데 갔다고 제안했었다. 대화의 기간 동안 우리는 나의 이전 화학요법 치료와 암이 거의 즉시 사라졌던 실제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그 시점에서, 의사는 내 조언에 의지했고, 모든 사람들이 화학요법이 내가 그에게 부탁한 암 종양을 치료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나를 거의 죽일 뻔한 끔찍한 경험들이 내 삶을 치유할 수 없다고? 나는 대답을 기다리지 않았다

내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아. B는 캠핑할 때 절대 할 일이 없어. 그는 이 집을 피하는 것이 나에게 정말 겁이 나. B가 나에게서 멀어질 때마다 내 마음과 영혼이 아프고, 똑똑한 반응을 주거나, 그의 눈을 굴리며, PT가 나에게 시간을 제공하라고 말한다.

오해하지 마라, 나는 우리의 사랑하는 사람과 그들의 집을 연 가족 이웃들에게 영원히 감사한다.

4개월에서 5개월 동안 그에게 운동, B 메인 포인트에 가장 좋은 다이어트 팁은 아들이 나를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받아들이게 하고, 내 삶의 특별한 광경을 거부하지 않게 하는 것이었다. 그는 내가 내 삶을 연장하고 지옥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의 아이들이 나의 영광스럽고, 언젠가 손자를 가질 수 있는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유지하기를 기도한다.

!

누군가가 생선을 암 치료와 결합한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으로 만드는 것은 가스 탱크에 물을 넣는 것과 같다고 말한 적이 있다.

가스가 장소마다 다른 곳으로 가는 것을 의미한다는 이 비유 뒤에 있는 개념은, 그러나, 그 물은 휘발유에 대한 영향을 늦출 것이다. 유방암과 영양 과학에도 마찬가지다. 시스템에 있는 한 개인이 암과 싸우기 쉽게 만들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PC에 있는 개별 나쁜 음식이 당신의 PC에 있는 경우, 단지 물을 찾아라. 약의 영향과 아무도 소비가 더 나은 것이 옥탄 91 가솔린을 탱크에 넣는 것과 같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훨씬 더 타오르고 당신이 싸우는 데 필요한 힘을 제공할 수 있다.

1A – (T1, N0, M0) 단계 병원동행 암은 점막 내의 세포의 최상층 내부 및 이보다 작은 조직으로 전이(스프레드)되어 있으며, 이는 결합 조직(라미나 프로프리아) 근육의 얇은 층(근육 점막) 또는 점막하(T1)일 수 있다.

(M0) 항암세포는 정상세포보다 더 빠르게 성장하여 화학요법 치료가 빠르게 성장하는 세포에 영향을 미치므로 암 파편에 작용하게 된다. 불행하게도, 여러분의 신체의 특정 세포도 빠르게 성장한다.

실제 세포는 모발, 피부 세포, 신체 면역 시스템, 소화기 시스템 내의 세포, 목 및 구강 화학요법 치료는 암의 다양한 단계를 위해 만들어지고 신체와 관련된 암의 진보에 의존한다.

창조주는 미국으로 이민 온 독일인이었다. 그는 과학자/영양학자였다. 그는 Ii time에 이곳에 이민을 왔다. 그는 곧 뚱뚱해졌을 때 말기 암에 걸린 사람들을 치료하기 시작했을 때 모든 사람들이 기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그들의 의사들에 의해 죽을 환자들에게 암을 뿌리뽑기 시작했을 때, 치료의 단어는 자동적으로 주위에 들어왔다.

엄마에게 암이 있다는 사실을 아들에게 알리는 용기를 갖는 것은 단기적으로는 존재를 바꾸겠지만, 손가락과 발가락을 교차시키면서도 내가 계속 확신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면서 개인적으로 잘할 것이라고 약속하는 것이다.

전립선암은 전립선에서 발병하는데, 오른쪽 방광에 가까운 작은 샘이다. 또한 직장에도 가깝다. 이런 이유로, 이 질환은 일상적인 직장 검사 중에 쉽게 발견될 수 있다.

이 발생 질병의 원인은 알려지지 않고, 규칙적인 직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