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서 당신이 처음으로 선택한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런 식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으로 정말로 훌륭해지자마자,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는데 시간을 들인다. 비디오 마케팅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 아이템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성인몰 요한 행동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회사들과 연결하기를 원하고 신뢰한다.

단지 어떤 사람과도 일하지 말라; 당신이 이상적인 개인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철저한 연구 연구를 하도록 하라.

마지막 수업에서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가치를 논의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으로부터 정말로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당신은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환상적인 자료로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품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믿을 만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광고(구글 광고 등)를 팔 수 있다.

ense)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내가 그것을 제기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그들의 아이템이 정말로 그것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주는지에 초점을 맞출 때, 당신은 적절한 청중들 앞에서 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내 말은, 너는 제휴 온라인 마케터니까, 너는 마케팅하는 법을 이해하거나 적어도 배워야 해.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게 하는가? 곧 일어날 가능성이 거의 없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기본을 발견하고 제품을 빨리 제공하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잘 맞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상대할 틈새시장을 찾고 있고, 여러분이 아무리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을 위해 출판물을 팔지 여부를 볼 필요가 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판매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대우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일관된 기준으로 구매할 것이다. 차이점은 최고 수입자들이 지속적인 리드나 트래픽 공급을 창출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그냥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는 진짜가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제휴사 항목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기록하면 판매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100명의 고객을 이메일 목록에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그룹의 사람들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육성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일관된 기준으로 구매할 것이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인식할 때 수익을 창출할 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에서 비율을 클릭하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 산출 항목 집중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면 지쳤어.

자신의 위험에서 키워드 무시 핵심 단어는 온라인 자료의 통화입니다. 키워드를 주목하지 않으면 효과의 5%와 그보다 더 적은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수료가 높은 지불의 이유로, 마지막으로 그 제품에 뛰어들 때, 그 제품은 고철 조각이거나, 특정 품목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수많은 공포 이야기들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도망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 성인몰 을 벌지 않는 것에 짜증이 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로 인식한다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Mlm 또는 MultiLevel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우수한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멀티 레벨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액이 적은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