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 분석 결과를 자주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소셜 웹사이트에 더 많이 가고 있지 않은지를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당신의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이익을 얻기 위해 사용해야 한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한가, 아니면 부유하고 벨벳을 고르고 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입니다. 여러분은 바삭바삭하고 가벼워서 리치와 벨벳이 더 광범위하고 더 탐구적인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되게 하라 – 처음에 개인들이 소셜 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아이들과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했다. 행운을 바란다!소셜 웹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독자와 팬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포스트 서비스, 영감, 그리고 유익하고 유용할 수 있는 매혹적인 진실들에 대해 만들어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성공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당신은 다른 개인 조직의 그것보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각 조직은 특별하고 각 개인은 구별된다. 그러한 이유로, 각 전략은 특별할 것이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지금의 시간 낭비를 줄이고, 질문하고 검색하며, 쓸데없는 채팅을 하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으니 축하한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낸다.
성장하는 웹사이트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나는 비즈니스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하고, 내 사업에서 뉴스 사이트를 사는 많은 소규모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책임을 맡고 있다.
나의 중요한 목표는 우리의 전망과 소비자들과 대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브랜드 이름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그래서 훨씬 더 나은 스노 마케팅은 그들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그들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시장에서 그들을 돕는다. 노력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아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정말 훌륭하게 행동하고 사람들을 화나게 하거나 그들을 짜증나게 하지 마라. 결국 당신이 이 웹사이트에서 무엇을 하든 매력적으로 굴고 싶은 바로 그 사람들에게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누군가를 밀어내도록 하라. 114g의 화면을 볼 때 갑자기 행복한 여행은 갑자기 끝이 났다. 24인치가 더 큰 화면을 기대했다.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그렇지 않다.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 이상적임 또한 터치 스크린이 없으면 검색 및 스크롤을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를 유지하게 되지만, 우리가 선택한 것은 아니지만, 그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을 수도 있다.
분석학 사용 – 분석학을 정기적으로 평가하여 효과가 있는 것과 개인이 다른 소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아닌 것을 확인하십시오. 개인은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아라. 당신은 당신의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용하여 장점을 누릴 필요가 있다.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실제로 그것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많은 서비스들은 단순히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실행할 것인지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종종 실망하게 된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고 싶다면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고 그들의 기술로부터 얻는 것을 관찰할 필요가 있다.
그곳에서, 여러분은 자신의 서비스에 적합한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SNS 마케팅 외에도, 당신은 항상 고객을 매혹시키기 위해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류를 당신의 가능한 고객들에게 묘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당신의 사진을 게재할 수 있다.
웹사이트 디자인 사업의 성장하는 소셜 네트워크 책임자로서, 나는 사업 마케팅 노력에 바로 기여하는 것과 함께, 내 사업에서 그들의 새로운 사이트를 구매하는 많은 소상공인들을 돕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진다. 나의 중요한 목표는 회사의 브랜드 이름 인식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의 전망과 고객들과 대화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의 요구를 훨씬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돕는 것이다.
셋째, 디스크를 오피가이드 만들 필요가 있는 것들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