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한 가지: 휴대성!데스크톱을 한 번 설치하면 딱딱하고 빠른 곳에서 사용해야 한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면서 일하는 것처럼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문제없어! 노트북을 들고 밖으로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몸캠피싱 여주고 싶거나, 동료에게 보여줄 만한 전시회가 있을지도 모른다. 어느 경우든, 어떤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그야말로 귀중하다.

그럼 내 전자 장비의 대부분을 어디서 받을 수 있을까? 인터넷을 통해 나는 판매 압력으로 온라인 상인들을 한가하게 찾아볼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보통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들로 나는 내가 원하는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들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나는 항상 모든 것을 갈거나 싫어할 도끼가 있다.

인터넷에서 가장 낮은 99개의 긴 목록은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유익한 선택이다. 제가 질문할 경우를 대비해서 소비자 지원 졸업장 그리고 훨씬 더 좋은 온라인 상점들은 대부분 그것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결국 무선 와이파이가 되면서 집에 배치될 수 있으며 이메일과 가정 공급업체가 이용할 수 있다.

이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무선 라우터를 연결하여 연결하지만 외부 장면인 소니 데스크탑 PC와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가 내장된 고화질 경험과 함께 연결될 수 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할리우드 영화에 주의하고 훌륭한 그림과 멋진 소리를 즐길 수 있다.

레노버 B320은 고감도 웹캠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유캠 소프트웨어를 사용했고, 이것은 당신의 캠 친구들이 더 선명한 사진을 찍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내가 레노버 B320을 직관적으로 만드는 한 가지는 뉴테크 센추리 멀티터치 스크린 레노버가 B320에게 극단적인 스마트 성능을 위한 인텔 펜티엄 듀얼 코어 프 몸캠피싱 로세서를 준 것이다. 게다가 모든 위대한 레노버 엔한과 함께. Windows 7 용 Ced Experience 20과 Rapid Boot 기술로 현재 PC를 Windows 7 PC보다 20초 빨리 발사할 수 있음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은 데스크탑 컴퓨터나 노트북의 액세서리와 부품을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반면에 여러분은 또한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종종 당신은 OEM 부품에 제한되고 훨씬 적은 선택이나 접근방식이 있다.

그것은 또한 보통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더 비싸다.

모니터: 모니터는 어려운 제작 외에도 컴퓨터에 큰 부분을 차지한다.

모니터는 이미지를 발견할 수 있고 개인용 컴퓨터에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평균 크기의 모니터, 넓은 화면의 모니터, 그리고 평평한 화면의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훨씬 더 선명한 사진을 전달하는 돈을 절약하는 HD 모니터를 만들어라. 모니터의 크기는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달려 있다.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은 텔레비전의 많은 다른 영화를 보고 싶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컴퓨터를 들여다보는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다면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 대신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내부 크기와 무게는 컴퓨터 조언과 비교했을 때 보통 훔치기 쉽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장소에서 강도가 있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개인용 컴퓨터를 훔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이다. 이제 당신의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을 공개하기 전보다 더 쉬울 것이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고 빌드도 포함되어 있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는 파일을 공유하는 것을 쉽게 만들고, 생산물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고 실행 가능한 것이다!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 및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듭니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가정용 PC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이것은 실제로 독립적인 가정용 컴퓨터 또는 Pc이다. 승객들이 책상에 맞도록 설계된 PC 컴퓨터의 확산 이전에는 실제로 작은 데스크톱이 이전부터 더 작은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데스크톱 컴퓨터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와 특별히 연결되면 보통 TV 화면은 타워의 표면에 가서 TV 화면을 절약할 것이다. 공간

마우스: 마우스는 데스크톱 p c의 실행을 위한 핵심 구성 요소다.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페이지 전체로 스크롤하는 것을 돕는다. 무선 마우스는 최신 제품일 수 있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다.

특히 힘든 작업을 수행하는 스마트한 방법은 컴퓨터가 마우스 없이도 작동할 수 있는 것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이점과 단점을 살펴보십시오. 과일과 채소를 추가로 구입하는 것이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데 있어 단점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도록 하십시오.